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시리즈, 론칭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등록날짜 [ 2017년09월08일 14시3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 어반 캐주얼 편집 브랜드 ‘시리즈’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기념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리즈는 2007년 합리적인 가격대의 남성 편집 브랜드로 시작, 꾸준히 해외의 감도 높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편집 전개하며 변화하는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일찌감치 매장별로 각기 다른 컨셉을 도입하여 백화점 유통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시리즈를 총괄하고 있는 한경애 상무는 “지난 10년동안 시리즈는 스타일과 감성을 고수하면서 유통과 마케팅에 한발 앞서서 가려고 노력해왔다. 세컨드브랜드인 에피그램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로 독립해 유통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셔츠 전문 브랜드인 셔츠바이시리즈,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바이시리즈 등을 통해 다양한 시장 테이스트를 타겟팅하며, 변화에 민감한 고객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토털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시리즈는 국내 최초의 남성 편집 브랜드로, 어반 캐주얼 룩을 선도해오고 있다. 이에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하여 어반 캐주얼룩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10주년 리미티드 상품을 선보인다.
 
10주년 리미티드 상품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상품은 2012년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다운 ‘나누크 파카’로, 10주년을 맞이하여 트렌디한 무릎 기장의 롱파카 디자인에 리얼 실버 폭스 퍼를 더한 럭셔리 파카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남성복이지만 시리즈 특유의 유러피언 빈티지 디자인을 원해왔던 여성 고객을 위해 간절기 코트를 포함하여 6가지 스타일의 여성라인도 선보인다. 여성라인은 화려한 컬러보다는 고객이 이미 소지하고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하기 쉽도록 모노톤 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남성복과 동일한 소재와 컬러로 선보여 30~40대들의 커플룩으로도 손색없다.
 
또한 시리즈는 원단부터 패턴, 봉제까지 모든 생산 공정을 이탈리아에서 진행하는 ‘하이퀄리티 메이드 인 이탈리아’ 라인도 선보인다. 그동안 시리즈는 편집 브랜드로써 다양한 이탈리아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는 역할을 해오기도 했다.

 
 

이를 토대로 시리즈만의 감성을 이탈리아의 기술로 풀어내는 라인을 기획하게 된 것. 코트와 자켓, 바지 9종을 기획했으며, 다수의 유명 럭셔리 브랜드 생산을 하고 있는 이탈리아 북부 Veneto 지방의 공장에서 생산하여 완성도 높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10월 출시 예정)
 
또한, FW의 7개 시그니처 아우터 제품들에는 안감 등쪽에 포켓을 만들어, 감사편지와 함께 핫팩, 로또 등 톡톡 튀는 선물을 넣어 고객들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할 예정이다.
 
시리즈는 200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셔츠 전문 라인인 셔츠바이시리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을 선보였으며, 온라인몰 바이시리즈를 전개하며 개성 넘치는 큐리에이션을 선보였다. 시리즈는 2017년 현재 기준 11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6년도에 약 900억원 매출을 올린 바 있다.
 
한편, 시리즈는 론칭 10주년을 기념하여 시리즈 런칭 초기 1호점이었던 롯데백화점 본점과 부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AK백화점 분당점 등에 10주년 기념 상품을 한번에 볼 수 있는 별도의 섹션을 구성할 계획이며, 점포 별로 특화된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헨리코튼, 17 F/W 트래블 가이드북 발행 (2017-09-12 19:56:49)
노나곤, YG CUP 골프대회 후원 (2017-09-05 13:4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