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준지, 홍콩 최대 박람회서 K패션 위상 높여
‘센터스테이지’ 게스트 디자이너 초빙, 글로벌 브랜드 재확인
등록날짜 [ 2017년09월07일 10시5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글로벌 남성복 브랜드 준지(Juun.J)’가  홍콩무역발전국(HKTDC)이 6일부터 9일까지 주최하는 홍콩의 최대 패션박람회 센터스테이지(CENTRESTAGE)’의 게스트 디자이너로 선정됐다.

준지는 지난해 1월 세계 최대 남성복 박람회인 이태리 삐띠 워모(Pitti Uomo)’의 게스트 디자이너로 선정된 이후, 이번에 홍콩의 센터스테이지 초청으로 컬렉션을 펼치게 됐다.

홍콩종합전시장(HKCEC)에서 6일 개막한 센터스테이지는 전 세계인들이 참여하는 패션박람회의 중심이 되겠다는 의지와 함께 지난해부터 월드부띠끄 홍콩이라는 전시회명을 센터스테이지로 변경한 바 있다.

센터스테이지는
세계 최대 패션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중국과 함께 홍콩을 아시아 패션시장의 플랫폼으로 만들겠다는 야심찬 계획이 담겨 있다.

준지는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 오프닝 갈라쇼인 센터스테이지 엘리츠(Centrestage Elites)’에서 2018년 춘하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팽창(EXPAND)과 수축(CONTRACT)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컬렉션에는 볼륨감과 오버사이즈를 강조하는 한편 여성적인 실루엣을 토대로 준지만의 트위스트를 새롭게 표현했다.

특히 준지는 런웨이에 올린 24명의 모델 중 여성 모델이 14명이 될 정도로 성()의 경계를 허무는 동시에 셔츠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재해석으로 다양한 아이템으로 승화시켰다.

또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스커트의 매칭부터 셔츠형 플리츠 드레스와 보머 재킷, 셔츠와 후디, 보머와 트렌치 등의 조합을 통해 준지의 대표 아이템들을 독특한 테일러링으로 새로운 룩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준지는 홍콩 IFC 몰의 '레인크로포드(Lane Crawford)'에 조이스(JOYCE)와 함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고, 오는 9월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홍콩 조이스는 릭오웬, 라프시몬스, JW 앤더슨 등 글로벌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있어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핫 플레이스로 알려졌다.

준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의 정욱준 상무는 세계 최대 패션시장 자리를 엿보는 중국과 떼래야 뗄 수 없는 아시아의 패션 허브 홍콩의 초청으로 컬렉션을 펼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글로벌 무대에서 준지를 알리는 것을 넘어 대한민국의 패션 수준과 격을 지속적으로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준지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 본점 웨스트 2층에서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여성 캡슐 컬렉션팝업 스토어도 오픈할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포토-홍콩 ‘센터스테이지’ 오프닝 컬렉션
홍콩 센터스테이지, 아시아 패션 허브로 자리매김
홍콩 패션박람회 '센터스테이지' 9월 6일 개최
스토리-홍콩의 아침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반하트 디 알바자, 디자이너 감성 담은 ‘컬렉션 라인’ 출시 (2017-09-12 11:32:07)
브루노바피, ‘제로수트’로 가격부담 낮춰 (2017-09-05 15:5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