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소프트라이프, 록시땅 협업 패키지 선봬
천연 텐셀 라운지웨어·아로마 미스트 파우치 한정판매
등록날짜 [ 2017년09월05일 17시0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친환경 감성 라운지웨어 소프트라이프가 프랑스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록시땅과 협업을 통해 리프레싱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지난달 24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패키지는 록시땅과 협업해 소프트라이프의 라운지웨어를 더욱 상쾌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을 선보이고자 기획했다.

리프레싱 패키지는 소프트라이프의 신제품 2종과 록시땅의 아로마 홈&린넨 리프레싱 미스트(75ml) 1개로 구성했고, 특별 제작한 트래블 파우치로 제공한다. 트래블 파우치는 총 4가지 컬러로 랜덤 제공되며,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여 여행 시 활용도가 높다.

소프트라이프의 신제품은 4가지 컬러로 구성된 8A튜닉과 3가지 컬러의 편안한 라운지 웨어 배기팬츠다. 오스트리아 천연 텐셀 소재의 부드러운 감촉과 안 입은 듯 가벼운 느낌이 특징이다. 특히 배기팬츠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록시땅 리프레싱 미스트는 5가지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되어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홈&린넨 전용 미스트다. 옷을 입기 전 또는 세탁 후 미스트를 뿌려 쾌적하게 옷을 입거나 보관할 수 있다.

소프트라이프X록시땅 리프레싱 패키지는 신세계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한정수량 판매 중이며, 판매가는 106000원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질바이질스튜어트, 이번엔 ‘과자’ 콜라보 (2017-09-07 10:54:22)
세컨스킨, 독일 프리미엄 ‘팔케’ 날개 달아 (2017-09-04 17: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