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스콰이아, 박서준-지소연 17 F/W 화보 공개
등록날짜 [ 2017년09월04일 17시2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제화브랜드 ‘에스콰이아’가 배우 박서준, 지소연과 함께 한 영화와 같은 컨셉의 17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에스콰이아는 ‘Timeless, Time Leap’를 컨셉으로 56년간 긴 세월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화보에 담아냈다.

이번 화보는 오랜 시간 변함없는 가치와 세련된 모습으로 남, 녀 모두의 일상과 함께 하는 에스콰이아를 같은 공간 속에 다른 시간대를 살아가는 두 인물 간의 사랑, 아련함, 그리움으로 담아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이번 화보는 신발 만을 강조해온 기존 슈즈 브랜드의 화보와 달리 화보는 얼핏 보기에는 의류브랜드의 화보라 착각할 만큼 파격적으로 연출했다는 평이다.

배우 박서준은 '구두 디자이너'라는 설정에 맞게 치노나 울 소재의 슬랙스에 이태리 카프 가죽으로 만든 클래식 브로그가 들어간 웰트화 등을 매치하여 댄디룩을 선보였다.

또한 지소연은 '과거에 살고 있는 뮤즈'라는 설정에 맞춰 그간 고수하던 단발에서 여성미 넘치는 긴 웨이브 헤어로 변신하며 트렌치나 울 소재 코트에 여성스러운 펌프스나 스트랩 디테일과 골드 도트 장식이 포인트인 앵클부츠 등을 매치하며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에스콰이아 제화사업부 임후정 상무는 "이번 시즌 화보는 에스콰이아의 56년의 역사를 단순히 '오랜 전통'이라는 진부한 느낌보다는 과거의 신발을 현재에 가져오더라도 여전히 세련된 느낌으로 신을 수 있는 브랜드로 표현하고자  Timeless, Time Leap 라는 컨셉으로 진행했다" 라며, "신발이 소비자의 TPO에 맞는 스타일링의 완성에 중요한 아이템으로 부각되고 있다. 그래서 이번 시즌 화보는 신발의 개별 디자인을 강조하기보다는 상황과 의상의 분위기에 어울어지는 스타일링으로 제안했다" 라고 덧붙였다.

이번 17FW 시즌 화보는 전국 에스콰이아 매장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탠디, 추동시즌 ‘블랙라벨’ 공개 (2017-09-21 23:33:54)
슈콤마보니, 올 가을 슈즈 트렌드는? (2017-08-24 10:5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