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캐쉬스토어 원피스 ‘눈에 띄네’
‘아스띠에’ 원피스효민, 안나경 등 대세녀 선택받아
등록날짜 [ 2017년08월29일 09시3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가을이 다가오며 결혼식, 상견례, 데이트, 각종 모임 등 일정이 많아지는 요즘, 원피스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배우 이태임, 임주은, 최윤소, 가수 효민, 안나경 아나운서 등이 착장한 드레이핑 원피스가 주목받고 있다.

이태임, 효민, 임주은는 살구빛이 도는 밝은 크림컬러로 화사하고 밝게, 최윤소, 안나경은 은은한 민트 계열의 컬러로 차분하면서도 단아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선보였다.

이들이 착용한 원피스는 데코앤이(대표 정인견)에서 전개하는 어반 컨템포러리 스타일 편집스토어 캐쉬스토어의 브랜드 아스띠에(ASTIER)’ 제품으로 알려졌다.

원피스는 소매 부분의 꽃모양을 연상시키는 라인은 팔을 더욱 날씬하게 보여주며, 사방 스판 원단으로 신축성과 텐션이 좋아 타이트하게 몸매를 잡아주면서 편안한 하이 퀄리티 원피스(가격: 23만원) 이다.

캐쉬스토어 관계자는 "아스띠에 원피스는 온라인 캐쉬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데 현재 7%세일을 진행 중이다"며, "신규 회원가입 시 1만원 현금상품권과 10% 할인쿠폰, 2000 마일리지도 지급하고 있다."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르베이지, 단색화 거장과 콜라보 (2017-08-29 11:11:16)
크로커다일레이디,‘K-디자인 어워드’ 브론즈 수상 (2017-08-28 15:2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