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금강제화, 신규 드레스화 라인 ‘리갈 201d’ 출시
등록날짜 [ 2017년08월11일 11시5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기자] 금강제화가 젊은 남성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리갈(REGAL) 201’라인에 드레스화까지 확대한 새로운 라인인 ‘리갈 201d’을 선보인다.

리갈 201d는 기존 U팁과 윙팁, 스트레이트 팁 등을 기본으로 하되 일반 드레스와 믹스매치한 컨셉으로 구성하여 정장부터 트렌치 코트, 겨울 아우터까지 일년 내내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제왕’이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리갈 201d는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로 만들었다. 또 천연 가죽 내피를 적용해 땀 흡수가 매우 뛰어나다.

국내에서는 금강제화만이 할 수 있는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 방식으로 만들어 일반 구두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바닥창은 신규 비브람 솔(Vibram sole)을 결합해 기존 창 보다 내구성이 강하고, 미끄러움 방지에 용이해 안정감과 편안한 착화감을 두루 갖추었다.

한편 ‘리갈 201’은 지난 2016년 3월 금강제화가 첫 선을 보인 세미 정장 구두로 주중에는 회사에서 단정한 스타일로, 주말에는 자유롭고 경쾌한 느낌을 동시에 낼 수 있는 점이 2030 젊은 남성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누리면서 다년간 판매 베스트에 올랐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상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F 콜한, 뉴욕시립발레단과 공동 캠페인 (2017-08-17 15:04:21)
휠라(FILA), ‘디스럽터(DISRUPTOR) 샌들’ 출시 (2017-08-07 10:2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