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앤드지, 배우 류승범 새 전속모델 선정
감각적인 스타일에 낭만 더한 신선한 비주얼 주목
등록날짜 [ 2017년08월10일 13시5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신성통상(회장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앤드지(ANDZ)’2017년 전속 모델로 선정된 배우 류승범과 함께 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류승범만의 보헤미안 시크 감성을 담기 위해 파리에서 진행되었다. 광고 속 류승범은 콘셉트에 어울리는 내추럴한 스타일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더하여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류승범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파리의 낭만, 자유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신선한 비주얼을 제시했다는 평가다.

앤드지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기존 컨템포러리 스타일에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엣지를 더해 자유로운 낭만이 느껴지는 비주얼로 완성됐다.

길이감이 있는 루즈핏 팬츠, 스트리트 스타일을 가미한 포멀룩 등 전형적인 스타일을 탈피하고 기존 앤드지에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한 17 F/W 패션 트렌드를 제시했다.

특히 류승범은 패셔니스타라는 명성에 걸맞게 광고 속 모든 의상을 자신이 직접 선택하고 스타일링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의상뿐만 아니라, 광고의 전반적인 무드 및 방향성에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등 단순한 모델이 아닌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역할까지 소화했다.

앤드지 마케팅 담당자는 류승범이 브랜드의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 각종 콘텐츠 개발 및 마케팅을 통해 홍보에 주력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매출 안전지대 옛말, 남성복 시장 흔들 (2017-08-14 13:04:14)
트루젠, 현대 천호점 오픈 (2017-08-10 13:4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