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스타/방송/영화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어린이 위한 의약정보 콘텐츠 개발
등록날짜 [ 2017년08월10일 12시2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의 엔터테인먼트 계열사인 올리브스튜디오(대표 최경민)가 어린이들이 예방접종에 대한 두려움을 없앨 수 있도록 다양한 아동용 콘텐츠를 제작한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의약품정책연구소와 업무협약(MOU)를 맺고 향후 1년 간 면역 기능과 백신의 역할을 소개하고 예방접종의 필요성을 알리는 홍보 콘텐츠를 개발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스튜디오는 대표 캐릭터인 코코몽을 사용하여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면역이나 백신, 접종과 같은 단어보다는 자연스럽게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영상과 웹툰, 리플렛 등을 제작할 예정이다.

영상은 기존 3D로 제작되던 코코몽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웹 캠페인 영상에 적합한 2D로 제작하고, 우리 몸에서 싸우고 있는 백신의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하여 아이들이 예방주사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그 밖에도 올 하반기 중 바이오 의약품 등을 주제로 한 총 10편의 웹툰을 제작하고, 코코몽 이미지를 활용해 아이들에게 친근한 리플렛을 만들어 전국에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의약정보를 담은 코코몽 영상과 웹툰은 식약처 온라인 의약 도서관 내 ‘어린이 공간’에 업로드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식약처 명예탐험대 위촉 (2017-04-28 16: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