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름철, 쿨한 스타일링 컬러 선택은?
등록날짜 [ 2017년08월08일 15시3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고 싶다면 어떤 컬러의 제품이 좋을까? 요즘 같은 무더위에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가 조합된 스타일이 좋다.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두 컬러는 계절감을 살리는 것은 물론 패션지수까지 높여주기 때문에 선호되고 있다.

발랄한 화이트, 블루 스타일링! 디테일을 더해봐!

활동적인 여성들은 발랄한 화이트, 블루 컬러 스타일이 잘 어울린다. 앙증맞은 체크 패턴의 블루컬러 블라우스와 화이트팬츠는 멋진 캐주얼룩을 만들어 준다. 특히 블라우스의 셔링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때 화이트 컬러의 액세서리로 계절감을 살리는 것도 좋다. 화이트 스트랩 시계와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연출된다. 이때 키가 작은 여성들은 플랫폼 스니커즈, 웨지힐 등을 매치해 체형의 결점을 가리면 된다.

◆블루 포인트 원피스, 여성미 물씬~

여성스러운 화이트, 블루 스타일링엔 원피스가 제격이다. 블루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는 여성미가 물씬 풍긴다. 특히 블루 플라워 패턴이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줘 여름철 하객 패션으로도 손색없다.

여기에 앙증맞은 깜찍한 미니백을 매치하면 패션지수가 한층 올라간다. 보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선호한다면 토트백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면 된다. 주얼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해 과하지 않게 연출하는 것이 팁이다.

여성복 브랜드 씨(SI) 관계자는 “화이트, 블루 컬러는 여름 분위기를 내면서 다양한 여름 패션에 매치 할 수 있어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이다”라며, “컬러가 눈에 띄는 만큼 액세서리, 가방 등은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자료제공:신원 씨(SI)]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로엠, ‘로엠+캣츠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7-08-08 18:21:37)
질스튜어트 뉴욕, 플라워 자수 원피스 선봬 (2017-08-08 15:2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