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Textile Life > 기계Machine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DGI, 미국 대형 섬유업체에 DTP 10대 수출 계약
미국 온디맨드 분야 최대 제조업체 메노 엔터프라이즈사에 'HS FT' 추가 수출
등록날짜 [ 2017년07월24일 14시06분 ]

디지아이의 1.9m 고속전사텍스타일 프린터 HS FT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윤성민 기자]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체기술로 산업용 프린터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는 디지아이(대표 최동호/DGI)는 올 하반기 미국 온디맨드 시장 최대 텍스타일 제조업체인 메노 엔터프라이즈(Meno Enterprises)사에 1.9m 고속전사텍스타일 프린터 ‘HS FT’ 모델 10대를 추가 수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노사는 미국 온디맨드(On demand) 텍스타일 시장 내 최대 제조업체로 고속전사텍스타일 프린터 ‘HS FT’ 9대를 포함해 디지아이의 텍스타일 프린터 10여대를 사용 중에 있다.

메노사는 하반기 주문 증가로 인해 ‘HS FT’ 장비 10대에 대해 추가 구매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라질 Serigrafia 전시회에 전시된 디지아이 FT-1908 텍스타일 프린터

HS FT 고속전사텍스타일 프린터는 지난 3월 IR52장영실상을 수상하면서 국내 시장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 받은 바 있는데, 이번에 미국 시장에서 대량 추가 주문이 이어지면서 해외에서도 그 기술력을 널리 인정받게 됐다.

한편 디지아이는 해외 전시회를 통해 주력모델인 1.9m 텍스타일 프린터 ‘FT-1908’ 모델의 홍보도 지속하고 있다. 디지아이의 브라질 딜러는 지난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Serigrafia’ 전시회에 ‘FT-1908’ 프린터를 출품해 많은 현지 방문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FT-1608’, ‘FT-1908’ 등 주력 모델은 국내외에서 꾸준한 판매가 이어지고 있는 등 디지아이의 인기 모델로 자리 잡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디지아이는 올 상반기 좋은 흐름을 이어받아 하반기에도 텍스타일 프린터 판매를 확대하는 등 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윤성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Tex+Fa CEO 과정 참가자, DGI 방문 체험교육 실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래텍, 타월용 연속덤블러기 청원타월에 설치 가동 (2017-08-14 11:28:41)
일성기계-고압감량기 개발, 감량 품질 우수성 부각 (2017-07-17 10:3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