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안경/모자 > 안경Glass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해외 스트릿 패션 속 ‘선글라스’ 활용법은?
등록날짜 [ 2017년07월22일 12시1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무더운 여름 날씨가 다가오면서 해외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도 가벼워지고 있다. 이때 여름 스트릿 패션 속 그들이 선택한 데일리 아이템은 바로 선글라스. 해외 패션 피플들의 선글라스 스타일 연출법을 알아본다.

카리스마 작렬! ‘블랙 투브릿지 선글라스’

남성적이면서 댄디한 멋을 연출하고 싶다면 해외 패션 피플의 스타일을 참고해 볼 것. 깔끔하면서 감각적인 수트 스타일을 연출한 그는 골드 컬러의 투브릿지 프레임이 매력적인 선글라스로 카리스마있는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골드 컬러가 프레임부터 템플까지 전체적으로 디자인돼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올려준다.

이때 수트는 가볍고 편안한 린넨 재질의 수트를 선택해 한 여름에도 쾌적하면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뽐내는 것이 좋다. 그레이 톤 컬러의 투 버튼 수트는 노멀하면서 무드 있는 이미지를 연출해 준다. 마무리로 매끄러운 화이트 스니커즈를 함께 하면 감각적인 여름 스트릿 패션이 완성된다.

스타일의 포인트 아이템! ‘틴트 렌즈 선글라스’

트렌디한 틴트 렌즈 선글라스로 스타일의 포인트를 연출한 패션 피플의 스타일도 눈길을 끈다. 그녀는 파스텔 그린 톤 틴트 렌즈 선글라스로 강렬하면서 트렌디한 걸리시룩을 연출했다. 특히 전체적인 실버 프레임의 틴트 렌즈 선글라스가 스타일의 균형을 잡아줘 절제미 있으면서도 엣지 있는 느낌을 한층 올려줬다.

이와 함께 해외 패션 피플처럼 아티스틱한 프린팅 티셔츠와 길이감이 짧은 핫팬츠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하의 실종 패션을 연출하는 것도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엑티브한 블랙 스트랩 시계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고 블랙 캐리어를 활용하면 해외 패션 피플의 트레블 스트릿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 관계자는 “요즘 유명 셀럽들보다 더 감각적인 해외 패션 피플들의 스트릿 패션이 화제다”라며 “해외 패션 피플들처럼 선글라스를 포인트로 활용해 스타일은 물론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일석 이조의 효과를 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자료제공:비비엠]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외선, 미세먼지 대비 봄철 선글라스 스타일링은? (2019-04-22 17:36:51)
포토-DIOPS 2017, 안경제품 총망라, 트렌드 한눈에 파악 (2017-04-21 15: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