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레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윤윤수 회장, 대구 남산고 깜짝 방문
휠라 경영진 '찍었스 콘테스트 1위' 대구 남산고 기습 방문해 깜짝 시상
등록날짜 [ 2017년07월19일 16시5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코리아(주)(대표 윤윤수, 김진면)는 지난 19일, 전국 중고생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코트디럭스 우리반 찍었스 콘테스트' 1등 학급(3학년 4반)이 속한 대구 남산고를 방문, 깜짝 시상식을 개최하고, 수상 축하와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깜짝 시상식에는 윤윤수 회장과 김진면 사장 등 휠라코리아 주요 임원진들이 참석, "찍었스 콘테스트"에 대한 휠라 측의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대구 남산고가 1등을 거머쥔 휠라의 '찍었스 콘테스트'는 지난 4월말까지 전국 중고생을 대상으로 학급 친구들과 선생님이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색 이벤트다.

응모 마감 결과, 이벤트에 참여한 중고생은 약 1만 8000여 명. 10대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에 감동한 휠라는 참가자 전원에게 휠라의 '클래식 슈즈'를 선물하기로 결정해 전국 10대들에게 폭발적인 성원을 얻은 바 있다.

휠라 윤윤수 회장

휠라는 지난 6월부터 '찍었스 콘테스트' 당첨 학급을 학생들에게 알리지 않은 채 기습적으로 방문해 깜짝 선물 전달식을 진행해 왔는데, 1등 학급이 속한 대구 남산고 방문으로 두 달 간 이어진 서프라이즈 시상식의 대미를 장식했다.

​19일 오전, 여름방학식에 참석하기 위해 학교 강당에 모인 대구 남산고 전교생 1,250여 명은 윤윤수 회장의 명사 강의가 있다는 사실만 전달받은 채, 콘테스트 1등 수상은 물론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알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행사는 윤윤수 회장 명사 강의, 찍었스 콘테스트 1등 수상 발표, 시상식, 걸그룹 우주소녀 공연에 이어 남산고 전교생 전원에게 '휠라 로고 티셔츠' 가 증정됐다.

​전국 중고등학교를 일일이 방문하며 깜짝 선물 증정식을 진행해 온 휠라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1020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더욱 힘쓰는 한편, 향후 미래 고객이 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브랜드 팬덤을 더욱 공고히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휠라 관계자는 "독창성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작품으로 1위를 차지한 대구 남산고를 포함,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콘테스트에 참여해준 전국 1만 8000여 명 학생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면서, "이번 찍었스 콘테스트를 필두로, 브랜드에 성원을 보내주는 10~20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물론,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코레일, ‘청춘 패스포트’ 캠페인 실시 (2017-07-24 10:42:13)
뉴발란스, ‘NB래쉬가드’ 출시 (2017-07-17 11:5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