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후아유, 상반기 실적 호조 매장 추가 오픈
20여개 추가, 반응형 생산 시스템 구축, 온라인 채널 활성화로 성장 견인
등록날짜 [ 2017년07월19일 10시31분 ]

후아유 명동점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후아유'의 상반기 영업이익이 성장하면서 올해 하반기에 20여 개 매장을 추가 오픈한다.

후아유가 올해 상반기 영업 이익을 대폭 끌어올릴 수 있었던 주요 요인은 ‘반응형 생산 시스템 구축’과 ‘온라인 채널 활성화’다. 소비자의 구매 패턴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인기 상품의 발주를 발 빠르게 늘리고, 불필요한 생산량은 줄이면서 생산 효율성을 대폭 개선했다.

또한, 지난해 9월 이랜드 몰이 론칭되면서 첫 선을 보였던 ‘후아유 온라인 몰’이 활성화된 것도 영업 이익률 개선에 큰 기여를 했다. 후아유는 타깃 고객인 1020 세대에 적합한 기획전을 선보이고, 외부 연계 채널과 협업을 진행하는 등 온라인 영토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가성비 끝판왕’이라는 별명이 붙었던 후아유 벙커백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1020 세대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100% 완판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또한, 올 해의 패션 트렌드 중 하나인 복고풍 열풍에 맞춰 선보인 ‘레트로풍 반발 티셔츠’는 누적 판매량 4만5천 장, 누적 판매율 80%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랜드월드 후아유 관계자는 “트렌드의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발빠르게 파악한 것이 성장의 요인이었다”라며 “앞으로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매장 확장도 가속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후아유는 현재 58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중 경상, 충청, 강원 등 지방 수익형 상권에 20여 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 할 계획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류준열, 모델 심소영 '탑텐' 광고모델 발탁 (2017-07-21 10:41:40)
LF ‘헤지스 윔블던 가다’ 이벤트 진행 (2017-07-12 18:5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