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이벤트/행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폭염 속 이열치열 겨울상품 세일
해외여행 급증 추세 반영, 여름 추운지역, 겨울 따뜻한 지역 방문 고객 겨냥
등록날짜 [ 2017년07월17일 11시1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연일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겨울상품을 시원하게 할인 판매하는 이른바 ‘프리시즌(Free-Season) 마케팅’에 돌입했다.
 
이는 시기와 상관없이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 증가하면서 여름에는 시원한 나라로, 겨울에는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것으로 올 겨울 신상품을 예년보다 앞당겨 주문을 받고, 지난 시즌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적극적인 프리시즌 마케팅을 펼친다.
 
프리시즌 마케팅이란 한 여름에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등 계절이나 기후 등에 관계없이 제품을 출시하고, 역시즌 기획전을 열거나 앞선 계절의 상품을 선주문하는 등의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의미한다. 
 
코오롱FnC의 스포츠브랜드 ‘헤드(HEAD)’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 코오롱몰 회원가입을 한 고객에 한해 2017 신상 벤치코트 9종을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헤드의 벤치코트는 최고급을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독특한 터치감을 구현한 롱 기장의 다운 자켓으로 지난 시즌 ‘완판’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템이다.
 
또한,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 스포츠’도 지난해 완판 아이템이었던 ‘튜브 롱’ 2017년 신상을 7월 23일까지 7만원 할인 판매 한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다운재킷인 ‘튜브 롱’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탁월하고, 스트링을 적용한 탈부착형 후드에 퀼팅 작업 없이 외관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출퇴근용으로 입기에도 부담이 없어 특히 직장인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 밖에도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와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 등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여러 패션브랜드에서 2017 겨울 신상품 또는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단, 할인율은 브랜드별로 상이) 판매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디자인재단, 17 패션업계 실무자 초청 특강 진행 (2017-07-24 14:06:50)
MICAM, 국내 패션 바이어 대상 티저 행사 개최 (2017-07-13 10:2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