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F,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론칭
스타일리시 비즈니스웨어, 3545 남성 타깃
등록날짜 [ 2017년07월13일 11시1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올 가을 시즌부터 스타일리시 비즈니스웨어 브랜드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BLUE LOUNGE MAESTRO)’를 정식 론칭한다.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는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의 몰(Mall) 유통 전용 브랜드로 캐릭터 브랜드와 어덜트 브랜드 사이에서 고민하는 35~45세의 남성 비즈니스맨에게 최적화된 수트, 비즈니스캐주얼 등 T.P.O를 고려한 다양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품목별 가격대와 수트핏을 3가지로만 구성하는 ‘3 Fit-3 Price’ 정책을 시행, 명확한 가격 신뢰성을 확보하는 한편, 가성비와 착용감을 중시하는 35~45세 남성들의 소비 트렌드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는 영어로 거장의 휴식공간이라는 브랜드 명이 내포하듯, 매장을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의 개념을 넘어 주 타깃 고객인 35~45세 남성들이 가족단위로 방문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의 개념으로 격상시켜 매장을 브랜딩의 주요 요소로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는 매장 내 판매 직원을 최소화 해 배치하는 대신, 상품별로 QR코드를 적용한 후 고객들이 매장용 태블릿 PC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 상품정보, 코디제안, 구매후기 등을 손쉽게 조회할 수 있는 O2O 서비스를 시행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을 매장 브랜딩의 주요 요소로 삼고, 매장 내에 싱가폴 유명 차() 브랜드 ‘TWG’의 시음 및 판매 코너를 운영하는 한편, 섬유탈취제, 천연세제, 언더웨어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코너를 구성, 주 타깃 고객층인 35~45세 남성을 중심으로 한 젊은 가족 고객들의 특성을 고려한 매장 VMD(Visual Merchandising) 마케팅에 치중할 계획이다.

LF는 소비층 및 품목별 특성에 따라 패션 상품의 유통 채널이 다변화되고 있는 최신 패션 유통 트렌드에 발맞추어 백화점 채널 위주로 전개하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마에스트로와 별개로,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를 최근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주요 패션 유통 채널로 급부상한 몰 유통 전문 브랜드로 적극 육성할 계획이다.

LF 허연 신사3사업부장은 최근 수년 새 뉴포티(NEW-FORTY)층을 중심으로 한 패션 시장의 성장세가 보여주듯, 35~45 남성들이 패션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바탕으로 국내 패션업계의 주요 소비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는 앞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지향하면서도 가성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35~45세 남성들의 소비 트렌드에 맞춘 합리적이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는 수트 19/29/39만원, 재킷 27/32/36만원, 팬츠 7/10/13만원 등 품목별로 3가지의 정찰 가격대로 출시해 경쟁 브랜드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한편, 올해 말까지 전국 주요 가두 쇼핑몰 유통을 중심으로 20여개의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이트’ 가 잘 어울리는 남성 여름 스타일링은? (2017-07-20 11:40:34)
반하트 디 알바자, 트렌디한 디자인의 ‘집업 셔츠’ 출시 (2017-07-10 14:2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