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소외계층 여성 지원 확대
한 부모가정 여성청소년 위한 속옷전달
등록날짜 [ 2017년07월12일 18시52분 ]

비비안 디자인실 강지영 팀장(사진 왼쪽)이 11일 서울 잠실에 위치한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사무실에서 오수정 사무국장과 속옷 전달식을 가졌다.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원유진 기자] 남영비비안의 대표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이 사회적으로 소외된 여성들에 대한 지원을 확대한다. 비비안은 그 일환으로, 한 부모가정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속옷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를 통해 이뤄졌으며, 전달된 물품은 위생팬티 500매다.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는 이혼, 사별, 별거 등의 이유로 발생한 한 부모가정에 대한 경제적, 사회적 지원을 통해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비영리민간단체다.

비비안은 지난 2014년부터 연말마다 미혼모를 위한 임부용 속옷 및 내복 세트를 전달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왔다. 또한 이번 위생팬티 지원을 시작으로, 남은 올해에도 분기별로 사회적으로 소외되고 어려운 저소득층 여성들을 위한 속옷 지원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비비안 사회공헌을 담당하고 있는 홍보마케팅실 문연지 팀장은 한 부모가정 중 특히 아버지만 있는 가정의 여성 청소년들은 신체적 성숙에 대한 지식을 얻기 힘들어, 자연스럽게 맞게 되는 초경에 매우 당황하기 쉬운 것이 현실이라며 이번 위생팬티 지원으로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이런 지원 활동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비비아나’ 8기 해단식 (2017-07-17 14:16:05)
비비안, ‘비비아나 9기’ 모집 (2017-07-11 14:4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