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Textile Life > 기계(Machine)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산동르파그룹, 한국 직기시장 본격 공략
WJL, AJL 등 국내 대리점 大日 통해 보급, 성능+가격 경쟁력 우위 자신
등록날짜 [ 2017년07월03일 12시43분 ]

워터제트룸 (RFJW10)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중국 섬유기계 업체인 산동르파그룹이 최신 워터제트룸(WJL)등 각종 직기를 비롯해 연사기, 부직포 분야에서 한국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중국 산동르파그룹은 우주항공용 기계 부품을 비롯해 공작기계, 섬유기계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섬유기계 분야도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직기의 경우 워터제트룸(WJL), 에어제트룸(AJL), 래피어 직기 등 다양한 품목을 생산해 중국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수출을 확대하면서 한국시장도 본격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워터제트룸(RFJW10)의 경우 성능과 사양 면에서  세계 최고의 직기와 대등한 수준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 중국 현지 가동 중인 직물업체들의 평가다.또한, 가격도 상당히 저렴해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워터제트룸은 최신 생산설비에 의한 첨단기술이 접목돼 생산되고 있는데 견고한 후레임에 의해 흔들임 현상을 방지하고 고속 회전에서도 안정적인 가동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첨단 장비를 대거 채택해 전자 송출, 전자 테이크업 등이 부착되고 휘드와 컨트롤러 등은 IRO 제품을 채택, 제작하고 있다.

이같이 워터제트룸은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S사의 최신 사양 및 성능과 비교해도 결코 뒤지지 않는다는게 산동르파그룹 측 관계자의 주장이다.

대일(大日/산동르파그룹 국내 대리점) 윤광희 사장은 “산동르파그룹은 섬유기계 분야만 하더라도 최대 규모이며 첨단 장비와 기술력 면에서 가장 앞서 있다. 워터제트룸 등 직기 분야에 최고의 기술(성능)과 가격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어 한국시장도 빠른 속도로 장악해 나갈 것으로 확신한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구동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엡손, 프로젝터 세계 시장점유율 16년 연속 1위 (2017-07-07 11:24:14)
진양설비공사 전자식 트랩, 스팀절감 효과 우수 (2017-07-03 10:3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