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박람회Exhibition > 해외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상하이텍스 2017-친환경 데님기계 중점 선보여
데님 기술 테마존 설치, 데님 생산 전문가와 함께 하는 이벤트 등 진행
등록날짜 [ 2017년06월30일 15시0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중국 상하이 푸둥 상하이 국제 엑스포 전시장(SNIEC)에서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는 '상하이텍스 2017(the 18th International Exhibition on Textile Industry /ShanghaiTex 2017)'에서 친환경 데님관련 장비들이 중점 전시된다.

데님 공정은 염색 가공시 많은 물 소비와 함께 고농축의 오염물질을 포함한 폐수를 방출한다. 따라서 친환경으로의 복귀를 위해 데님 제조업자들에게는 신기술과 장비의 도입이 더 중요해지고 있어 상하이텍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상하이텍스 2017'에는 인더스트리 4.0의 흐름을 반영 지속가능성이 있는 최신 데님 제조기술과 적용 기계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데님 기술 테마존이 설치되고, 데님 생산 전문가와 함께 하는 이벤트 등이 예정돼 있어 데님 관련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별한 데님 테마존인 '에코 데님 센터'는 상하이텍스 2017의 새로운 변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염색, 첨가제, 섬유 화학물질, 데님 가공기 장비와 레이저 프로세싱, 테이어링 장비 등에서 일련의 새로운 녹색혁명 기술이 선보인다.

신규 데님존은 지속가능성을 반영해 GBOS, Kasu, Suwei, DaFang, XinXiangLian, Jhx, KingFull 등 저명한 선두 기업들이 참가한다.

GBOS 레이저 테크놀리지 유한회사는 INC.3D 레이저 워싱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 시스템은 다이내믹한 3D 레이저 스캐너로 레이저빔이 제품 표면에 투영돼 명확하면서 생생하고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 낸다.

이와 같은 기술은 전통적인 워싱 공정을 대체해 친환경으로의 복귀와 기술 업그레이드를 이루어 냈다.

데님기계 장비

Wuhan Jin Haoxing 레이저 주식회사는 최신 기계인 JHX-160100 더블 헤드 레이저 커팅기를 출품한다. 시장의 수요에 부합하기 위해 이 기계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효율성을 배가 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기기의 장점은 부드러운 가장자리와 표면 광택, 무소음, 먼지를 허용하지 않는 것 외에 높은 정확성과 정밀함, 효율성 등이다. 또한 폐수의 감소, 화학시약 사용 등이 돋보인다.

상하이텍스 2017 주최 측은 "섬유산업에 있어 최고의 무역 네트워킹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앞서가는 데님과 진 브랜드들을 불러 모으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상하이텍스 2017은 기계 전시 외에도 데님 의류업체들로부터 최신 기술을 적용한 쇼를 기반으로 한 특별한 전시 갤러리인 ' Denim Chic'를 개최한다.

세계 각지에서 온 뛰어난 전문가들이 전시회 조직위로 초대돼 'Denim Masterminds' 세미나에서 데님 산업의 도전과 기회, 최신 기술과 친환경, 패셔너블한 생산의 도입에 관해 토론하는기회도 제공한다.

미리 온라인으로 등록하는 바이어의 경우 무료 쇼 카다로그와 온라인 등록, 연회 우선 참석 등의 특별한 혜택도 부여해 준다.

한편, 상하이텍스는 상하이텍스 홀딩스, 국제 무역협회 상하이 지부, 국제 통상 상하이 지부 후원이며, Adsale 전시국과 상하이 텍스타일 기술 전시센터, 상하이 국제 전시국이 주관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2017 상하이텍스, 국내 21개 사 출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 인도 ‘Textiles India 2017’ 참가 성과 올려 (2017-07-03 10:40:37)
성기학 섬산련 회장, ‘Textiles India 2017’ 개막식 참석 기조연설 (2017-06-30 10:5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