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김유정의 '2017 써머 시즌 화보컷' 공개
깜찍발랄 테니스걸 vs 클래식한 분위기의 테니스 여신 ‘반전매력’ 발휘
등록날짜 [ 2017년06월28일 10시4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전속모델인 배우 김유정과 호흡을 맞춘 2017 써머 시즌 화보컷을 공개했다.

휠라는 TV드라마, 영화 등을 종횡무진하며 청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배우 김유정과 최근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017 써머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휠라 클래식 슈즈와 티셔츠를 필두로 이번 여름 시즌 트렌드를 보여주는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을 본인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며 촬영에 임했다.

김유정은 파스텔톤 코트를 배경으로, 휠라 핫써머 로고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재킷, 선캡 등을 착용한 채 '깜찍 발랄한 테니스 걸'로 변신한 한편, 휠라 헤리티지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빅 로고 티셔츠와 테니스 스커트, 휠라 클래식 슈즈로 멋을 낸 분위기 있는 '테니스 여신'으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김유정이 착용한 '휠라 클래식' 슈즈는 휠라를 상징하는 클래식풍 디자인의 캔버스화로,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춰 출시 직후 SNS상에서 10~20대 사이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올 시즌 휠라의 시그니처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휠라 관계자는 "올 여름 휠라가 전개하는 에너지 가득한 아이템들이 김유정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결합, 감각적인 느낌을 한층 강화해 표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전속모델 김유정과 함께 브랜드 특유의 헤리티지와 다양한 디자인을 담아낸 아이템을 지속 선보이며, 1020소비자와 더욱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펼칠 예정" 이라고 전했다.

휠라와 김유정이 함께한 2017 써머 시즌 화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을 비롯,  전국 휠라 매장과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미니멀 풋볼 경기장 ‘NB 풋살장’ 오픈 (2017-06-28 11:21:24)
휠라, 일본 '해브 어 굿 타임’과 콜라보 컬렉션 출시 (2017-06-27 08:3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