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샤, 테일러링에 트렌드 더하다
전지현 화보서 현대적 감성 강조, 편한 핏과 절제미 돋보여
등록날짜 [ 2017년06월18일 17시0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 미샤(MICHAA)’가 전지현 화보를 통해 새롭게 변신한 미샤의 모습을 선보였다.

미샤는 기존 정직한 정장 수트 이미지에서 벗어나 컨템포러리 감성과 트렌디함을 더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믹스매치가 가능하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브랜드 강점인 테일러링은 더욱 부각시키고 여기에 현대적인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좀 더 젊고 자주 입을 수 있도록 실용성을 더한 것.

움직일 때 불편함이 없도록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해서 핏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았으며, 단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재킷, 팬츠, 드레스, 블라우스 등을 중심으로 절제되면서도 슬림하게 표현했다.

이번 화보는 ‘The Unseen’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전지현은 리드미컬한 플리츠 블라우스로 고급스러운 모던함을, 어깨를 드러낸 플라워 롱 드레스는 우아한 여성미를 뽐냈다.

여기에 클래식한 러플 장식과 산뜻한 에메랄드 빛 블라우스로 품격 있는 세련미를 선보였다.

미샤 관계자는 요즘 여성들이 원하는 과하지 않는 트렌디함을 담았으며 아이템끼리 크로스 코디로 다양한 해석이 가능하도록 했다미샤는 리딩브랜드로서 여성의 가치를 새로운 시각으로 품위 있게 표현하고자 했으며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소비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칼럼-인공지능(AI) 의류제작, 어디까지 진화할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화려한 패턴 '쉬폰 원피스' 출시 (2017-06-19 14:05:39)
‘데코’ 원피스, 완벽한 아나운서룩 완성 (2017-06-16 16: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