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베스트뉴스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Textile Life > 천연염색Natur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주천연염색재단, 옷 만들기 프로그램 호평
꿈다락토요문화학교 어린이들 “나도 패션디자이너!”
등록날짜 [ 2017년06월19일 09시05분 ]

옷 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는 어린이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나주=윤성민 기자]나주시천연염색문화재단(이사장 강인규)이 어린이와 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옷 만들기 프로그램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주시천연염색문화재단은 지난 17일 전남문화예술관광재단이 지원하는 2017 꿈다락토요문화학교 공모사업에 선정된 ‘보물찾기(衣 + 色)’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열린 옷 만들기 프로그램에 40여명이 참가해, 성황리 진행됐다고 밝혔다.
 
옷 만들기 프로그램은 어린이들과 부모가 한조가 되어 치수를 재고, 재단을 하고 옷을 만들어 패션쇼까지 하고 있다.

이날 옷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가한 나주시의 한 어린이는 “직접 옷을 만들어 보니 패션디자이너가 된 것 같고, 옷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옷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 나주천연염색문화재단 김윤희 팀장은 “옷 만들기를 진행하는 동안 어린이들은 다른 프로그램 보다 더 집중을 해 치료 복지 프로그램으로 활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면서 “앞으로 어린이와 부모들이 함께 옷을 만들고 입어 보는 프로그램이 다양한 곳에서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윤성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특별대담-김왕식 나주시천연염색문화재단 상임이사
칼럼-천연염색 이미지, 바꿔야 산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천연염색 시 소핑 비율,열처리 개선 필요 (2017-06-16 10: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