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Textile Life > 기계(Machine)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일씨앤디, DGI DTP 로드쇼 성황리 개최
날염 업계 대표 등 100여 명 참관, FD-1908 DTP 구매 관심 높아
등록날짜 [ 2017년06월09일 10시40분 ]

제품설명을 듣고 있는 날염업계 대표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섬유화학 및 DTP시스템, 솔루션 개발 업체인 (주)삼일씨앤디(대표 김진호)의 DGI(디지아이) DTP(FD-1908) 제품 로드쇼가 지난 7~9일까지 3일간 회사 생산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로드쇼 3일간 행사에서 대구지역 날염업체 대표 및 관계자 등 100여 명이 방문해 DGI사의 최신 DTP제품 소개와 함께 실가동 모습을 참관하고 구매상담도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로드쇼를 참관한 날염업체 관계자들은 DGI 제품에 대해 가격과 성능 그리고 원가 경쟁력 면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반응과 함께 기계 구매에 대해 적극적인 구매 의사를 내비쳤다.

조출래 쌍호날염 회장은 “DTP 시장의 영역이 확대되고 있어 이에 대한 사전 시장조사를 겸해 참관하게 됐다”면서 “DGI제품의 성능이 매우 우수하고 가격 경쟁력과 부가가치도 충분히 있다고 판단돼 기계 구매를 적극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폴리에스터 날염업체인 D사 K사장은 “국내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는 DGI사의 DTP가 가격 경쟁력이 매우 우수하고 사후관리도 편리해 1대를 우선 구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에 출품한 DGI사의 최신 DTP(FD-1908) 제품은 8컬러까지 구현하면서 시간당 최대 100m 이상의 생산이 가능하며 선명한 색상 구현은 물론 세탁, 일광 등 견뢰도에도 매우 만족할 만한 품질을 실현했다.

최동호 (주)DGI 대표는 “저희 회사 제품이 가격과 품질 면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해 있어 채택, 사용업체들이 충분히 부가가치와 수익성을 낼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다”면서 “이번 로드쇼를 계기로 대구는 물론 전국에 대대적인 보급이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효승 DGI 영업본부 차장은 “DTP의 생산원가를 야드당 1천원 이하로 떨어지게 해 원가 경쟁력을 대폭 낮춤으로써 현재 DTP가공료 야드당 2천5백원 선과 대비하면 수익성이 매우 우수해 저희 제품을 사용하면 수익성은 확실하게 보장될 수 있다”고 말했다.

DGI사의 대구경북 대리점인 삼일씨앤디는 산업용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팅 생산 뿐만 아니라 이 분야 핵심기술인 DTP 전용원단 코팅기술과 컬러매니지먼트 분야에 최고 수준의 기술을 보유한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삼일씨앤디는이번 DGI사 DTP 현장 로드쇼를 통해 이 분야 전문업체로 자리매김함은 물론 물없는 염색 시대를 선도할 DTP 보급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구동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일산업, 릴리스 제트플로염색기 맞춤형 제작 확산 (2017-06-16 11:39:00)
일성기계공업, 썬-슈퍼Ⅱ 텐터기 경기지역 시장 장악력 확대 (2017-06-05 11:0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