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왼쪽)과 페이스북 이벤트(오른쪽) 페이지.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속옷 브랜드 비비안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한 고객 소통의 폭을 넓히고 있다.
비비안은 19일 신제품 브라렛의 인스타그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브라렛은 와이어와 정형화된 컵이 없어 부드럽고 편안한 브래지어의 일종으로, 최근 트렌디한 디자인에 힘입어 젊은 여성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비비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vivien_kr)을 팔로우 한 후, 체험단 모집 포스팅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모집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모집인원은 총 10명이다. 체험단 발표는 6월 1일 비비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비비안은 매월 다양한 상품으로 인스타그램 체험단을 진행하며 여러 가지 속옷 및 스타킹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비비안 인스타그램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매회 해당하는 제품을 받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후기 2건을 게재하게 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여름을 앞두고 ‘비비안과 함께 운동 결심해봐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를 태깅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비비안 스포츠 브라와 레깅스 세트를,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비비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