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크랜드, 직장인 위한 ‘아이스플러스에어’ 출시
냉감에 경량성, 통기성 강화… 남성 여름 데일리 비즈니스룩 제격
등록날짜 [ 2017년05월19일 17시06분 ]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최근 낮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러한 날씨 변화에 발맞춰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는 직장인 남성들을 위한 아이스플러스에어를 출시한다.

파크랜드에서 올 여름 시즌 선보이는 아이스플러스에어는 시원한 착용감의 냉감 기능성에서 더 나아가 경량성과 통기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정장 내부에 쿨맥스 소재로 만든 반소매 안감을 사용해 사무실에서 착용해도 낮은 온도를 유지해줘 직장인 남성에게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상 라인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깔끔한 실루엣이 완벽한 핏 감을 연출해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아이스플러스에어 재킷은 다양한 팬츠에 무난하게 잘 어울려 여름철 남성들의 데일리 비즈니스룩의 고민을 덜어 줄 전망이다.

파크랜드의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도 정장을 입어야 하는 남성 직장인들의 더위에대한 고충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아이스플러스에어를 출시했다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더욱 강해진 기능성으로 여름철 사무실 에어컨 전쟁을 끝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2017년 상반기 패션 분야별 베스트 브랜드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트레몰로, 쿨비즈 ‘브리즈 슈트’ 출시 (2017-05-25 10:41:24)
LF몰, O2O 맞춤 슈트 ‘e-테일러’ 실시 (2017-05-18 16:1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