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베스트뉴스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서 대상 수상 등 3관왕
‘멈추지 않는 탐험’을 주제로 한 캠페인으로 유수의 국제 광고제에서 4년 연속 수상
등록날짜 [ 2017년05월18일 17시0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상태, 이화경 기자]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5월 16일 저녁(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CLIO Sports Awards)에서 ‘맥머도 어드벤처’ 캠페인 영상으로 국내 최초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 ‘맥머도 어드벤처’ 캠페인 영상은 노스페이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맥머도 재킷을 착용한 후 120m 떨어진 길 건너편 무료 계산대를 향해 짚라인(ZIPLINE)을 타고 내려가는 도전을 담아냈다.

쇼핑 중 펼쳐지는 짜릿한 모험의 순간을 생생하게 그린 이 영상은 1,000만 조회수(페이스북 약 521만, 유튜브 약 530만)를 돌파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왼쪽부터 스페이스몬스터콘텐츠 김영기 대표,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상무 및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이 캠페인은 노스페이스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정신을 고객들에게 색다른 방법으로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탐험의 시간’이란 주제로 노스페이스가 디지털 광고회사인 ‘이노레드(대표 박현우)’와 ‘스페이스몬스터콘텐츠(대표 김영기)’와 함께 공동 기획 및 제작했다.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는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클리오 광고제’에서 2014년 신설한 스포츠 전문 분야 국제 광고제로서, 스포츠문화 발전에 이바지한 혁신적인 작품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올해 수상 후보에 오른 총 287개의 작품 중 아웃도어의 즐거움과 탐험의 가치를 선사한 노스페이스 ‘맥머도 어드벤처’ 영상은 ‘이벤트/체험’부문에서 금상을, ‘옥외광고’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고, 최고상으로 수여되는 대상을 국내 최초로 수상하며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2013년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2014년 ‘다시 탐험속으로’, 2015년 ‘맥머도 남극탐험’ 및 2016년 ‘맥머도 어드벤처’에 이르기까지 탐험과 도전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오고 있다.

그 결과 '뉴욕 페스티벌’과 ‘깐느 광고제’,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 등 유수의 국제 광고제에서 지난 4년간 37개의 각종 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트렉스타, 신발류 전 품목 30% 할인 행사 실시 (2017-05-18 17:59:06)
트렉스타, 초단열소재 개발 기업 광장이노텍과 MOU 체결 (2017-05-08 11: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