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 > 진/데님Jean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TBJ, 육성재+이진이 커플화보 공개
아이싱 데님에 스트라이프 티셔츠 매치, 스트릿 무드 연출
등록날짜 [ 2017년05월18일 16시20분 ]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엠케이트렌드(대표 김동녕, 김문환)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시원한 라이트 블루 컬러의 아이싱 데님을 활용해 비투비 육성재와 모델 이진이의 시선을 사로 잡는 여름 데님 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육성재와 이진이는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밝은 컬러의 아이싱 데님과 데일리 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의 루즈핏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해 올 여름 멋과 활동성을 모두 잡을 데일리 스타일링을 멋지게 선보였다.

TBJ가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한 아이싱 데님 시리즈는 여름을 겨냥한 트렌디한 라이트 블루 컬러를 바탕으로 스타일리시한 워싱을 더한 다양한 디자인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TBJ의 아이싱 데님 시리즈는 기존에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어온 스키니핏 뿐만 아니라 허벅지부터 무릎 아래로 점점 좁아지는 남성용 테이퍼드핏, 루즈한 핏으로 시크한 느낌을 연출하는 여성용 보이프렌드 진 등 7종의 제품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한편, 화보 속 육성재와 이진이는 캐주얼한 데님 커플 룩을 입고 보드 데이트를 하는 풋풋한 새내기 커플의 모습을 유쾌한 포즈와 표정으로 연출해 여름의 더위를 날릴 것 같은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TBJ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아이싱 데님 라인은 이르게 찾아 온 더위 때문에 3월 말부터 판매에 탄력이 붙어 여름에는 더욱 판매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보인다, 여름에 특히 활용도가 높은 컬러의 제품으로 화보 속 두 사람처럼 베이직한 화이트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어떠한 컬러의 티셔츠와 매치해도 스트릿 무드의 커플 룩을 연출할 수 있어 올 여름 커플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름철 핫한 '쇼트 팬츠' 스타일링은? (2017-07-07 14:51:49)
크로커다일레이디, 커피 원두 활용 ‘아이스커피 데님’ 출시 (2017-05-15 09:0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