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 ‘드레이핑 시리즈’ 출시
우아한 드레이프 가미 블라우스, 원피스 등 여름철 잇아이템 출시
등록날짜 [ 2017년05월12일 14시11분 ]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여름 시즌을 맞아 그 자체만으로도 우아한 드레이핑 시리즈를 선보였다.

불규칙한 주름이 제멋대로 늘어진 것처럼 보이는 드레이프는 옷에 볼륨감을 더해주며 고급스러운 페미닌룩을 표현하기에 더없이 좋다.

올리비아로렌의 그리너리 드레이핑 블라우스는 허리부분의 랩스타일 리본 장식으로 드레이프 디테일이 가미된 제품이다. 시원한 소재감에 몸을 타지 않으면서 여성스럽게 흐르는 실루엣으로 여름철에 입기 좋으며, 소매부분에 플레어가 더해져 차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올해 트렌드 컬러인 그리너리 컬러로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하고 휴식을 떠올리게 해 여름철 싱그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드레이핑 원피스는 슬림한 실루엣의 여성스러운 원피스로 허리 한쪽 부분에 드레이프 디테일을 가미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룩을 풍성한 스타일로 완성했다. 스트레치감이 좋은 소재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드레이프의 경우, 단단하고 두께감 있는 소재보다는 부드럽고 흐르는 느낌의 가벼운 소재로 제작될 때 우아함이 극대화가 된다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철에 드레이프가 가미된 아이템 한 벌 만으로도 우아하고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씨(SI), 나나의 트렌디한 여름 화보 공개 (2017-05-19 17:21:27)
이사베이, ‘한채영’ 여름 화보 공개 (2017-05-11 11:5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