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베스트뉴스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영비비안, ‘라바쥬’ 현대홈쇼핑 론칭
섹시 콘셉트 프랑스 브랜드, 4050 타깃 프리미엄 시장 공략
등록날짜 [ 2017년05월12일 12시09분 ]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남영비비안이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라바쥬(RAVAGE)’를 오는 19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라바쥬는 1926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정통 란제리 기업 바바라 그룹의 브랜드이다. 1990년 섹시한 콘셉트로 시작된 라바쥬는 이번에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로 변신했다.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40~50대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 세트는 5종의 브라, 팬티와 슬립 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한 세트당 198000원으로 홈쇼핑을 통해 전개되는 란제리 브랜드 중 가장 프리미엄 급에 속한다.

라바쥬 란제리는 최상의 소재와 품질과 더불어, 편안한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슴의 압박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와이어를 제거하는 대신, 가슴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줄 수 있도록 봉제선 없는 헴(HEM) 원단을 컵 안쪽에 삽입해 안정감을 주었다.

컵 안에는 육각형 조직으로 유연성과 통기성을 강화한 몰드가 적용되어 좋은 착용감에 많은 공을 들였다.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어깨끈과 날개도 신경을 썼다.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라바쥬는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에는 아끼지 않는 이른바 가치소비트렌드에 적중할 브랜드이다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SNS로 소통, 마케팅 확대 (2017-05-19 17:11:16)
5월 가정의 달-속옷선물 뭐가 좋을까? (2017-05-04 17:4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