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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이크, 2017 F/W 컨벤션 진행
등록날짜 [ 2017년04월27일 14시2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신원(대표 박정주)의 캐릭터캐주얼 ‘지이크’가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2017년 가을/겨울(F/W)시즌 새로운 테마의 새로운 무드를 소개하는 컨벤션을 진행했다.

지이크는 전국 백화점 바이어와 상품본부 바이어 및 VIP관계자들을 초청하여 퍼포먼스를 진행하였으며, 올 2017년 한해를 지이크의 해로 다지기 위해다양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였다. 

매 시즌 스토리 텔링 캠페인을 추구하는 지이크에서는 미래에 대한 긍적적인 계획을 표현한  ‘BLUE PRINT (청사진)’을 2017년 F/W 시즌에 진행한다.

초심으로 돌아가서 다시 한번 기본기를 점검하고 기본적인 것부터 새롭게 혁신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브랜드를 재정비하여 새롭게 보여준다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다.

지이크 특유의 독특한 감성이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와 볼륨감과 소프트함을 가진 실루엣으로 재탄생되었다.

이번 지이크의 2017 F/W 컨벤션에서는 기존 지이크 수트보다 라인이 확장된 수트 라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니트 등 지이크의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볼 수 있다.

또한  (주)동서의 대표 제품인 토블론, 에비앙, 바두아 등의 식음료 제품들을 비롯하여 스웨덴의 핸드메이드 이어폰인 수디오,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 등을 함께 구성해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지이크의 사업부장인 이성용 이사는 “지이크의 블루 프린트 캠페인이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 덕분에 무사히 잘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변화를 통해 매스 컨템포러리의 대표 브랜드로 끊임없는 신선함을 고객에게 선사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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