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경표, ‘시카고 타자기’서 모던 클래식 수트 패션 돋보여
밝은 아이보리 톤의 반하트 디 알바자 수트로 스타일리시한 면모 과시
등록날짜 [ 2017년04월25일 10시5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지난 22일 방송된 tvN 금토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에서 ‘유진오’ 역을 맡아 열연중인 배우 고경표가 모던 클래식한 수트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고경표는 반하트 디 알바자의 밝은 아이보리 톤의 컬러가 매력적인 수트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같은 컬러의 베스트와 화이트 셔츠를 이너로 매치, 부드러우면서 세련된 클래식 수트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반하트 디 알바자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2017 S/S 남성 수트 트렌드는 밝은 컬러감이 가미된 모던 클래식 수트가 자리잡을 것”이라며, “밝은 컬러의 수트를 착용할 땐 배우 고경표 처럼 같은 톤의 이너와 액세서리를 착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경표가 출연하는 tvN 금토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세주’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 작가 ‘진오’, 한 때 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문인 덕후 ‘전설’, 그리고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세 남녀의 낭만적인 미스터리를 그린 앤티크한 로맨스 드라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웰메이드, 여름 캠페인 ‘굿맨 클래스’ 공개 (2017-04-27 10:35:18)
에디션 앤드지, ‘보안관 수트’ 프로모션 진행 (2017-04-24 09: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