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5월 황금연휴, 여행 스타일링은?
야상 점퍼 가벼운 나들이에 안성맞춤, 긴 여행 세련된 데님 스타일이 제격
등록날짜 [ 2017년04월21일 13시5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황금 연휴가 기다려지는 5월, 이를 대비해 여행을 계획한 이들이 많다. 이때 봄 여행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에 대해 소개한다.

가벼운 교외 나들이엔 편안한 야상 점퍼

가벼운 점퍼는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편안한 디자인의 야상 점퍼는 가벼운 나들이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배색 소매와 주머니 포인트는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경쾌한 분위기까지 전한다. 또한 스트랩으로 허리선을 강조해 여성스러움을 살렸다.

이때 중간 크기의 숄더백을 함께 하면 매력이 더욱 살아난다. 도회적인 그레이 색상의 가방은 활기찬 느낌을 돋보이게 해준다.

여기에 둥근 코와 독특한 굽 장식이 돋보이는 구두를 선택하면 감각 있는 여행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멀리 떠나는 여행이라면 세련된 데님

긴 여행에는 세련된 데님 스타일이 제격이다. 셔츠 형태의 데님 재킷은 적당한 두께로 다양한 날씨 변화에 모두 대처할 수 있어 장기 여행에 좋다.

이에 더해 어깨 부분의 에스닉 무늬는 색다른 느낌까지 전해 준다.

데님을 선택했다면 이에 어울리는 백팩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스터드 장식이 도드라진 백팩은 도시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한다. 이때 스니커즈를 선택하면 여행에 꼭 어울리는 활동적인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여성복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야상점퍼와 데님 재킷은 기온 변화가 큰 봄 여행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며 “황금 연휴를 앞두고 여행 스타일링을 고민한다면 다양한 연예인의 화보를 참고해 보는 것도 좋다”고 말했다.[자료제공:베스띠벨리]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다양한 패턴 아이템 활용한 봄 스타일은? (2017-04-26 18:50:48)
더틴트·틴트, 패션리테일페어 참가 (2017-04-20 17:3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