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베스트뉴스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루노바피 ‘언컨스트럭티드 재킷’ 공개
고급 경량소재 활용, 부자재 최소화해 가볍고 착용감 월등
등록날짜 [ 2017년04월18일 16시54분 ]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패션기업 세정(회장 박순호)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가 경량재킷의 장점은 극대화 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까지 돋보이는 경량 포멀재킷인 언컨스트럭티드 재킷(Unconstructed JACKET)’을 공개했다.

브루노바피의 언컨스트럭티드 재킷은 브루노바피 포멀라인에서 2017년 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대표적인 경량재킷 중 하나. 고급 경량 소재인 트리아세테이트 혼방으로 가벼운 것은 물론 청량한 착용감을 제공해 봄부터 여름까지 폭넓은 기간 동안 착용이 가능하다.

릴렉스 실루엣 또한 장점이다. 게싱(재킷 안쪽의 부자재 심지), 어깨패드 등 내부 부자재를 최소한으로 줄인 것은 물론 안감을 없애고 얇은 패드를 사용한 언컨스트럭티드 스타일을 적용해 재킷의 무게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했다.

덕분에 포멀룩을 착용하고 긴 시간 동안 업무를 봐야 하는 비즈니스맨에게는 더없이 반가운 제품.

고급스러운 투톤 느낌의 블루 컬러 또한 돋보인다. 덕분에 내추럴한 실루엣과 조화를 이뤄 다소 답답해 보일 수 있는 포멀룩에 세련된 감성을 더한다. 여기에 파스텔 컬러 등 봄에 어울리는 소프트한 컬러의 팬츠를 매칭하면 봄 시즌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포멀룩이 완성된다.

브루노바피 양현석 실장은 봄부터 여름까지 가볍고 시원한 착장이 가능한 경량재킷은 남성 고객들의 포멀룩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라며 경량 소재 활용과 부자재 최소화로 경량재킷의 장점을 극대화한 브루노바피의 언컨스트럭티드 재킷으로 올 봄 남다른 포멀룩을 연출해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브루노바피의 언컨스트럭티드 재킷은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또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디션 앤드지, ‘보안관 수트’ 프로모션 진행 (2017-04-24 09:03:25)
이랜드리테일 엠아이수트, 가성비+기능성 갖춰 인기 (2017-04-14 11: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