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베스트뉴스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잇세컨즈, 지드래곤과 'my8seconds' 캠페인 진행
등록날짜 [ 2017년04월17일 14시1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브랜드의 모델인 지드래곤(GD)과 함께 선보이고 있는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라인의 2017년 써머 컬렉션이 21일 공식 출시된다.

에잇세컨즈의 GD 컬렉션은 지난 2016년 가을시즌 한국과 중국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양국 모두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패션 한류와 에잇세컨즈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에잇세컨즈 써머 컬렉션은 GD와 함께하는 세 번째 컬렉션으로, K-FASHION을 대표하는 GD의 패션 스타일은 물론, GD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트렌디한 요소를 가미했다. 특히 많은 소비자들과 팬이 궁금해 하는 GD의 일상적인 생활 속 착장 아이템을 GD’s Pick 라인으로 선보인다.

에잇세컨즈와 GD의 써머 컬렉션은 성별구분이 없는 젠더리스 트렌드를 베이스로, 시간과 장소의 경계가 서로 다른 영역의 아이템을 자유롭게 조합해 선보이며, 컨템포러리 룩과 강렬한 그래픽, 스포티한 디테일을 가미한 스트릿 캐주얼 무드가 공존하는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안한다.

이와 함께 에잇세컨즈는 2017년 GD 써머 컬렉션 출시와 함께 내가 살고 있는 일상 속의 에너지 넘치는 시간 8초의 감성을 SNS 메세지로 표현하는 #my8seconds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GD가 직접 작성한 손글씨와 함께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현재’와 ‘일상’의 공유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감성에 중점을 두며 ‘my8seconds’, 즉 ‘나의 현재’를 다른 사람과 자연스럽게 공유해 에너지 넘치는 지금을 살아가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금번 캠페인은 “my8seconds(나의 8초)”를 주제로한 GD의 유니크한 7개 영상과 메시지를 시작으로 소비자 개개인이 자신만의 감성적인 #my8seconds(8초)를 SNS를 통해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잇세컨즈는 #my8seconds 캠페인과 연계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에잇세컨즈 로고 모양으로 제작된 스페셜 셀피(Selfie, 셀프카메라) 조명을 증정(4/27~, 8만원 이상 구매 고객)하는 것은 물론, 전국 9개 매장(명동, 강남, 가로수, 부산, 전주, 대구, 청주 등)에서는 매장 피팅룸 내에 캠페인 영상 속 ‘지드래곤 피팅룸’을 실제로 구현해 GD의 생활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5월 1일에는 써머 컬렉션 쇼케이스 및 지드래곤과의 스페셜 미팅이 진행되며, 롯데 영플라자 에잇세컨즈 매장도 이날 오픈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포토-지드래곤, 에잇세컨즈 여름 화보 추가 공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오, 라인프렌즈와 협업 상품 출시 (2017-04-26 10:40:37)
이랜드월드 스파오, ‘내츄럴 린넨’ 출시 (2017-04-13 16:5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