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신발/부자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콤마보니, 유럽 유명 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등록날짜 [ 2017년04월13일 11시4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유럽의 중심인 파리와 런던의 유명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각각 진행한다.
 
오는 4월 28일까지 파리의 봉마르셰 백화점에서, 4월 17일부터 5월 12일까지 런던의 셀프리지 백화점에서 각각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슈콤마보니의 2017 봄/여름 상품 중 샌들, 플랍플랍 중심으로 10~15여개 스타일을 선보이는 것.
 
봉마르셰 백화점은 1852년 오픈한 프랑스 최초이자 세계 최초의 백화점으로 현재까지 파리지앵들에게 사랑 받는 백화점으로 주로 명품 등 고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셀프리지 백화점은 1990년에 오픈한 현대적인 감각의 백화점으로 명품 브랜드는 물론,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아우르고 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국내 매장에서 ‘메이드 인 이태리’ 라인을 선보인다. ‘메이드 인 이태리’ 라인은 기본 펌프스 라인으로, 이탈리아의 고급 가죽과 이탈리아 구두 제작 기술력에 슈콤마보니만의 굽을 개발하여 착화감을 개선한 상품군이다.
 
밑창에 고무창이 아닌 높은 밀도의 소가죽을 사용하여 신을수록 착화감이 우수해지는 것이 특징. 기본 펌프스와 슬링백 스타일로 출시된다.
 
슈콤마보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보현 이사는 “유럽 지역에서의 바잉형태로 편집샵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항상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봉마르셰와 같은 거점 역할을 하는 백화점에서의 팝업스토어 오픈은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고 하면서 “착화감 개선에 대한 노력은 끊임없이 지속하고 있다. 이번 메이드인이태리 라인은 기본 스타일로 시작하여 슈콤마보니가 이렇게 편하면서도 아름답게 신을 수 있구나를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헬레나앤크리스티, 美 백화점 바니스뉴욕 입점 (2017-04-14 13:27:10)
네파, 시원한 신발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출시 (2017-04-13 09:45: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