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디자이너/컬렉션 > 디자이너Desig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1기 디자이너, 전시회 참가 성과 높여
CHIC, 패션코드 참가, 양주시 지원 경기도 소재로 만든 의상 전시 패션쇼 진행
등록날짜 [ 2017년04월12일 09시5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강두석 기자]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1기 입주디자이너들이 국내외 전시회에 참가해 큰 성과를 올리고 있다.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측은 1기 입주 디자이너인 강민정, 김세진, 김주한, 김현상, 문창성, 박경운, 백은경, 서광준, 송애리, 여은영, 이민희, 이정록 디자이너들이 2017 CHIC, 2017 F/W 패션코드를 통해 수주상담건수 207건, 수주상담액 301,500달러의 성과를 올렸다고 밝혔다.

이들 디자이너들은 양주시 섬유업체와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디자이너의 1:1 매칭을 통해 ‘양주 섬유업체와 협업 프로그램’으로 제작된 의상과 경기도와 경제과학진흥원 사업으로 추진하는 ‘2017년 원단 및 의류디자인 개발 지원사업’을 통해 경기 북부 원단으로 제작된 의상을 가지고 전시회 및 패션쇼에 참가했다.

특히, 노이스트 강민정 디자이너는 상관이라는 중국편집샵에서 팬츠, 탑 등 2천장 오더를 받았다. 피코먼트 여은영 디자이너는 현장에서 반지 100개를 주문받았으며, 추후 원석제공을 통해 중국 쥬얼리 회사와의 합작제의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무스콘 이민희 디자이너는 JIAXING ZHOUYING, 세뿌앙 김현상 디자이너는 POSSIBILZTEES, 이어라사찬 백은경 디자이너는 학영문으로부터 입점제의를 받았다.

그 외 데일리 미러 김주한, 네이비스튜디오 문창성, 라이커스크리블 박경운, 로얄레이어 서광준 디자이너가 중국 의류 브랜드와 디자인 협업을, 레셔날 오브제 김세진, 싱클레어 이정록 디자이너는 중국 패션브랜드 투자유치를 받는 등 성과를 보였다.

국내외 전시회를 1년간 지원해 온 양주시는 지원규모에 비해 큰 성과를 올린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양주시는  디자이너들의 브랜드 홍보 및 매출 증대를 위해 하반기에 국내 유수 백화점 팝업스토어와 국내외 전시회를 추가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강두석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 6회 패션디자인 컨테스트, 26일부터 접수 (2017-04-20 15:17:17)
2017 F/W 서울패션위크 27일 개막 (2017-03-23 16:0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