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속옷/수영복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영비비안, ‘라바쥬’ 론칭방송 완판
프랑스 란제리 특유 디자인·기능성 적중, 12억 판매 기록
등록날짜 [ 2017년04월11일 11시5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남영비비안은 프랑스 란제리 라바쥬(RAVAGE)’가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을 모두 매진시키며 매출 목표를 초과달성 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오후 940,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라바쥬는 소비자가 기준 약 12억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당초 방송 목표의 40%를 초과한 수치다.

라바쥬는 1926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정통 란제리 기업 바바라 그룹의 브랜드이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제품은 프랑스 현지에서 생산된 섬세한 레이스 등 최상의 소재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노와이어와 같은 편안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론칭 방송을 시청한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라바쥬가 홈쇼핑을 통해 전개되는 란제리 브랜드 중 가장 고가의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실적을 낼 수 있었던 배경에는 소비자들이 선호하고 필요로 하는 것에는 아낌없이 소비하는 이른바, ‘가치소비성향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구매하는 소비자도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와 맞는 제품이라면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가치소비를 하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다오랜 역사와 전통으로 여성들의 몸에 잘 맞는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란제리를 제공한다는 그룹 바바라의 브랜드 철학이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 기능, 소재 등에 공을 들인 것이 소비자들의 마음에 적중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라바쥬 란제리는 이달 하순에 현대홈쇼핑에서 또 한 번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몰 웨딩’ 대세 속, 실용적 웨딩 속옷도 인기 (2017-04-20 10:44:43)
이랜드월드 에블린, 웨딩 테마 ‘부케로지’ 라인 출시 (2017-04-07 16: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