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D-Ch > 백화점/마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SK플래닛과 협업
이자벨마랑, 알렉산더왕 등 58개 유명 디자이너 옷, 가방 최고 70% 할인 판매
등록날짜 [ 2017년04월06일 10시3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리테일이 SK플래닛의 프리미엄 세컨핸드 유통브랜드 애프터앤(AFTER ANNE)과 협업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중고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 모바일 기반의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젝트앤을 통해 선보였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상품을 이랜드리테일의 유통망에서 소개하는 방식으로, 옴니채널의 가능성을 시험하는 단계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11일까지 뉴코아 강남점 이벤트홀에서 58개 브랜드의 의류와 가방을 정상가격 대비 70% 할인 판매한다.

에리카 카발리니, 이자벨마랑, 오프닝 세레모니, 푸쉬 버튼 등의 FW시즌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평소 가격이 높아 쉽게 구입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모바일 앱 프로젝트앤을 통해서는 회원가입과 이용권 구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었던 상품들을 뉴코아 강남점에서는 직접 입어보고 눈으로 확인한 다음 구입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가정의 달 '주년 페스티벌' 개최 (2017-04-24 10:28:23)
이랜드리테일, 맘앤키즈 축제 개최 (2017-04-03 16:1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