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퍼콤마비, 2017 F/W 컬렉션 공개
서울패션위크 3번째 참가, SEOUL KIDS 테마로 밝고 경쾌한 이미지 전달
등록날짜 [ 2017년03월29일 10시2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에서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SUPPERCOMMA B)’가 3월 28일(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7 F/W 컬렉션 ‘서울 키즈(SEOUL KIDS)’를 공개했다.
 
2015년 3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서울패션위크에서 2015 F/W 컬렉션을 처음 선보인 이후 이번이 세 번째 컬렉션이다.
 
이번 슈퍼콤마비 2017 F/W 컬렉션은 ‘서울 키즈(SEOUL KIDS)’를 테마로 밝고 경쾌하게 꾸며졌다. 현 시대를 살고 있는 서울 키즈의 개성에 1970~80년대를 살았던 서울 키즈의 과거에 대한 동경을 더해 시대를 초월한 모던 레트로 스타일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슈퍼콤마비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화이트와 워싱 그레이 룩에 비비드한 컬러의 트레이닝복과 빈티지 아이템들을 믹스앤매치(Mix&Match)하고, △2017년 서울 키즈가 가장 열광하는 실루엣인 과장된 오버 사이즈 피트를 패딩 위에 티셔츠를 입거나, 의상을 삐딱하게 연출하는 등 창의적인 슈퍼콤마비만의 옷 입기 방식으로 선보여 새로운 컬렉션을 완성했다.
 

슈퍼콤마비를 총괄하고 있는 이보현 이사는 “가장 핫(HOT) 한 도시 중 하나인 서울은 언제나 창조적이며, 빠르게 변화한다. 그 안에 공존하는 다양한 얼굴과 스타일, 감성들을 이번 컬렉션을 통해 표현하고 싶었다.”며 “현재의 모던하고 심플한 세련미와 70~80년대 감성이 교묘하게 어우러진 모던 레트로 스타일을 슈퍼콤마비만의 위트 있는 방식으로 풀었다.” 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한편, 글로벌 탑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강승현, 수주,  아이린 등을 비롯해 휘황, 송해나, 한현빈, 비비안 등 유명 모델들이 런웨이에 대거 참여해 ‘서울 키즈’의 다양한 얼굴과 스타일을 선보였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헨리코튼 봄 여름 옷 입은 안정환 스타일은? (2017-03-29 12:50:18)
이랜드월드 후아유, ‘롤링스톤스, 라몬즈’ 의류 선보여 (2017-03-24 18:4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