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베스트뉴스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생활패션Life > 생활패션/소비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모던하우스, 북유럽 가구 ‘바후스’ 론칭
덴마크 가구 회사 악토나가 디자인하고 모던하우스가 생산
등록날짜 [ 2017년03월20일 20시1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의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숍 '모던하우스'가 덴마크의 30년 전통 가구브랜드 악토나(ACTONA)와 콜라보레이션한 가구 브랜드 '바후스'를 다음달 26일 본격 선보일 예정이다.

바후스는 악토나의 가구 디자이너 존 니슨(John Nissen)이 제품을 디자인하고, 모던하우스가 생산 및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북유럽 현지 가구 브랜드의 디자인을 직접 받아 생산하는 것은 모던하우스 바후스가 국내 최초다.

실용주의 철학이 곳곳에 스며든 디자인 강국 덴마크답게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가구들이 주를 이루며 가죽, 패브릭, 오크, 철제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된 테이블, 소파, 침대, 수납장 등 다양한 상품군을 만날 수 있다.

악토나 가구 디자이너 존 니슨

그 밖에도 가구와 잘 어울리는 리빙소품을 함께 소개하고,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쇼룸과 평수별 맞춤상품을 통해 실속 있으면서도 여백의 미가 있는 토탈 홈스타일링 공간 솔루션을 제안한다.

바후스 1호점은 다음달 26일 NC강서점에 오픈하며, 추후 단독 온라인몰과 로드샵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모던하우스 관계자는 “북유럽 스타일이 아닌 진짜 북유럽에서 디자인해 온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감각적인 디자인은 그대로 가져오고 모던하우스가 직접 생산해 직수입하는 제품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에 북유럽 가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버터, 먼지 먹는 식물 선보여 (2017-03-28 12:49:11)
이랜드리테일 버터, 브로콜리 인형 인기 (2017-02-14 12: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