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세계시장, 섬유-보호무역, 패션-애슬...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 > 진/데님Jean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후아유,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 선보여
프리미엄 데님 원단 ‘화이트 오크’ 사용, 품질과 스타일 높이고 가격은 낮춰
등록날짜 [ 2017년03월17일 16시2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캐주얼 SPA 브랜드 후아유(WHO.A.U)가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 상품을 선보였다.

후아유의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은 세계 최고로 인정받는 콘 밀(Cone Mills)사의 원단인 ‘화이트 오크’로 제작됐으며, 자켓 1종과 팬츠 2종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데님 자켓은 몸에 딱 떨어지는 핏으로 체형을 커버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왼쪽 싱글 포켓과 핏을 조절할 수 있는 신치 백(뒷허리 조임끈) 디테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프리미엄 데님 팬츠는 모든 체형에 잘 어울리는 레귤러 스트레이트 핏 2종이며 라이트 블루와 딥 블루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 후아유 관계자는 “후아유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은 입으면 입을수록 자연스러운 워싱이 살아나는 것이 장점”이라며, “데님 팬츠의 경우, 스티치가 강조되는 롤업 스타일로 연출하면 보다 스타일리쉬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아유 온라인 몰에서는 데님의 계절 봄을 맞이하여 배송비 걱정없이 데님 팬츠를 마음껏 입어 볼 수 있는 ‘후아유 데님 무료 배송 & 반품전’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데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무료 반품 쿠폰을 발급하며, 쿠폰은 발급 후 14일 이내에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데님 포토후기를 남기면 60만원 상당의 전동휠 킥보드, 후아유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후아유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스파오, 살아있는 청바지 ‘라이브진’ 출시 (2017-03-08 15: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