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세계시장, 섬유-보호무역, 패션-애슬...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반스, ‘애너하임 팩토리 팩’ 출시
첫 생산공장 기념, 60~70년대 오리지널 디자인 복각
등록날짜 [ 2017년03월17일 15시3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애너하임 팩토리 팩(Anaheim Factory Pack)’을 지난 9일 출시하며, 지난 50여 년 동안 선보인 오프--(Off The Wall)”의 기념비적인 역사를 되새겼다.

애너하임 팩토리 팩은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위치한 반스의 첫 번째 공장에서 생산된 오리지널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 컬렉션이다. 지난 1966년 애너하임 공장 맞은편에 작은 스토어에서 시작한 반스는 가볍고 튼튼한 캔버스 슈즈를 선보이며 당시 서퍼와 스케이터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반스는 진행 중인 제품 캠페인 낫 저스트 원 띵(Not Just One Thing)’에 맞춰 브랜드 초기에 선보였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풋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애너하임 팩토리 팩에는 60년대 후반 70년대 초 의 오리지널 디자인 요소가 곳곳에 반영됐다. 빈티지스러움이 느껴지는 은은한 광택의 폭싱 테이프가 적용됐고, 높은 사이드 월 그리고 10온즈 헤비 캔버스와 스웨이드 소재를 채택해 완성도와 가치를 높였다.

여기에 뛰어난 쿠셔닝의 울트라쿠시 풋베드를 적용해 반스의 클래식한 아이콘 실루엣에 현대적인 기술을 더했다. 또한 초창기 애너하임 팩토리 스토어에서 판매됐던 오리지널 컬러웨이로 구성되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한편 반스는 애너하임 팩토리 팩 출시를 기념해 50년간의 어센틱 실루엣의 헤리티지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어센틱 히스토리 전시를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두 달간 진행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엘칸토, 여성 드레스 슈즈 출시 (2017-03-20 11:24:18)
에스콰이아, 수트핏 살리는 ‘키 높이 구두’ 출시 (2017-03-17 11: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