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 2016 분야별 패션 베스트 브랜드는?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우, ‘슬로우 라이프’ 담은 브랜드 북과 패션필름 공개
17SS 브랜드 북 ‘Do More with Less’와 '바이크시크’ 캠페인 시작
등록날짜 [ 2017년03월15일 13시2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포틀랜드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퍼포먼스 시티웨어 브랜드 나우(nau)가 지속 가능한 슬로우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브랜드 북과 자연진화적 도시문화인 ‘바이크시크’ 컬렉션 패션필름을 공개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 북에는 ‘슬로우 라이프’를 추구하는 나우의 철학이 담겼다. ‘슬로우 라이프’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기꺼이 불편하지만 환경 친화적인 소비와 생활양식을 추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과도한 기능성과 디테일을 배제하고 환경친화적인 고급소재와 함께 컨템포러리 디자인을 제품에 반영한 것으로, 나우가 전하고자 하는 가치이기도 하다.

이번 시즌 나우의 캠페인 슬로건이기도 한 ‘Do More with Less’을 주제로 제작된 브랜드 북에는 컬렉션 화보뿐 아니라 브랜드가 태어난 포틀랜드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17SS 시즌 서스테이너로 선정된 탑모델 ‘민준기, 서경덕, 김승희’ 세 명의 인터뷰도 담았다.

한편, 나우는 자연 친화적 도시 문화인 ‘바이크시크’ 패션필름을 공개하고 관련 캠페인을 함께 시작한다. ‘바이크시크(Bike Chic)’는 킨포크와 휘게라이프 물결을 일으킨 포틀랜드와 덴마크 등 북미, 유럽 여러 도시에서 시작된 찰나의 유행을 넘어 자리잡은 환경을 생각하는 문화이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자전거를 선택함으로써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자전거를 타며 도시의 풍경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그들의 생활양식이자 패션을 말한다.

영상 속에서는 주인공인 민준기가 환경을 위해 자전거로 출근하며, 퇴근 후 클럽에서 디제잉을 하며 ‘저녁 있는 삶’의 모습을 보여준다. 재귀반사, 이너 패커블백, 허리지퍼 등의 필수기능이 적용된 세련된 스타일의 나우 ‘바이크시크’ 제품을 착용하였다. 이는 일하는 옷, 쉬는 옷, 활동하는 옷 등 시간과 장소의 경계를 허물며 언제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개념으로 ‘리사이클’의 의미를 담았다.

또한, 바이크시크를 통한 슬로우 라이프의 확산을 위해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기획했다. 자신의 ‘바이크시크’를 보여줄 수 있는 사진 또는 나우의 패션 필름을 공유하는 것으로, 나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인원 중 일부를 선정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나우의 다큐멘터리 북과 패션필름, 캠페인은 공식온라인몰과 브랜드 SNS계정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라운브레스. 17 S/S시즌 룩북 공개 (2017-03-17 13:45:39)
에피그램, 경리단길 팝업스토어 ‘올모스트홈 2’ 오픈 (2017-03-15 10:3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