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박람회Exhibition > 국내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 10개 협력업체와 함께 2017 PID 참가
최대 규모 전시부스 공동 구성, 상담 및 영업활동 지원
등록날짜 [ 2017년03월08일 17시2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정승은 기자]효성이 8일(수) 대구 엑스코에서 개막(폐막 10일)된 대구국제섬유박람회(Preview in Daegu, 이하 PID)에 참가해 10개 협력업체와 공동부스를 차렸다.

효성은 참가 업체 가운데 가장 큰 규모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고객사의 마케팅과 영업 활동을 지원하는 등 상생협력에 적극 나섰다.

세계 1위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creora)를 비롯해, 나일론, 폴리에스터 원사와 직물, 염색 가공제품을 생산하는 효성은 섬유업계에서 가장 많은 세계 일류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효성은 이번 전시회에서 섬유PG(Performance Group)의 모든 사업부가 참여해 자사의 고기능성 원사부터 원단, 염색에 이르는 섬유종합메이커로서의 위용을 뽐냈다.

의류용 섬유뿐만 아니라 ‘차세대 산업의 쌀’로 불리는 탄소섬유 탄섬(TANSOME)과 슈퍼섬유 아라미드 알켁스(ALKEX) 등 산업용 원사도 함께 전시했다.

세계 일류제품을 다수 보유한 효성이 협력 업체와 공동작업에 나선 것은 신임 조현준 회장의 적극적인 주문 때문이다.

지난 1월에 효성그룹 회장으로 취임한 조현준 회장은 “고객의 소리는 경영활동의 시작과 끝”이라고 강조하며 “협력사는 소중한 파트너로서 세심한 배려로 상생의 관계를 이루어 나가야 한다”고 임직원에게 주문한 바 있다.

또한, 효성은 2002년 제1회 PID부터 15년 동안 협력업체와 함께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상생협력을 위한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 왔다.

한편, 효성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상해 국제 양말 구매 전람회에 참가하고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고객사를 직접 찾아가는 맞춤형 상담 활동 ‘크레오라 워크숍’을 연중 진행하는 등 고객 로열티 확보 및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정승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2017 PID, 섬유직물+패션 융합 역대 최대 성과 달성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내 최대 패션 트레이드쇼 ‘2017 대구패션페어’ 개막 (2017-03-08 19:43:11)
포토-2017 PID+DFF+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TEXFO 개막 (2017-03-08 14:0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