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 2016 분야별 패션 베스트 브랜드는?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헬로핏(Hello Fit) 브라 출시
등록날짜 [ 2017년02월22일 12시0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봄 신상품인 ‘헬로핏(Hello Fit)’ 브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7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 비비안 ‘헬로핏’ 브라는 곧 따뜻해지고 더워질 계절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우선, 컵 부분에는 시원한 착용감을 위해 타공 패드를 사용했다. 패드에 있는 약 200여개의 에어홀을 통해 공기가 드나들면서 탁월한 통기성과 더불어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피부가 직접 닿는 컵과 날개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또한 착용감과 실루엣의 조화를 해치지 않는 적절한 볼륨업 효과를 위해 AA와 A컵 사이즈에는 푸시업 패드가 적용됐다.

더 오랜 시간동안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부분에도 신경을 썼다. 예쁜 가슴 모양을 위해 불편하지만 감수해야 했던 기존의 와이어 대신 탄성이 더 좋아진 ‘플랙서블 핏 와이어’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2017년 봄 시즌의 비비안 ‘헬로핏’ 브라는 옷의 실루엣을 방해하지 않도록 심플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레이스나 자수 등의 장식 요소를 최소화 하고 대신 여성이 가진 본연의 가슴 모양이 더 잘 표현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광택이 있는 원단이 전체를 감싸고 있으며, 컵이 만나는 앞중심에는 봄을 연상시키는 나비 모양 모티프를 얹어 싱그러움을 표현했다. 또한 모티프 중앙의 큐빅은 눈부시게 빛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비비안 ‘헬로핏’ 브라는부드러운 색감의 오렌지, 네이비, 그레이, 파우더베이지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세트 팬티로는 노라인, 헴라인 2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가적으로 슬립도 나와 있다.

가격은 브래지어 6만 9천원~7만 2천원, 팬티 2만 4천원~2만 6천원, 슬립 9만 7천원선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서포터즈 발대식 성료 (2017-02-27 11:10:13)
휠라 인티모, 한혜진 봄 시즌 언더웨어 화보 공개 (2017-02-20 12:5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