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 2016 분야별 패션 베스트 브랜드는?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나카프리 아나운서룩, 프로페셔녀널 끝판왕
장예원, 안나경 등 인기 아나운서 원피스, 블라우스 스타일링 화제
등록날짜 [ 2017년02월02일 16시44분 ]
장예원 SBS 아나운서(왼쪽, 가운데)와 안나경 JTBC 아나운서(오른쪽)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데코앤이(대표 정인견)의 모던 페미닌 브랜드 아나카프리가 선보인 아나운서룩이 정돈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여성들의 스테디설러 아이템인 원피스와 블라우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원피스는 하나만으로도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 할 수 있어 특히 사랑 받는 스타일이다. 장예원, 안나경 아나운서는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의 원피스룩을 선보였다. 특히 진주, 리본 등으로 디테일을 살린 원피스를 선택,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뽐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라인에 리본, 진주 디테일, 그리고 핑크 계열의 원피스로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부각시켰으며, 안나경 아나운서는 배색 카라에 진주가 포인트인 원피스로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선영 SBS 아나운서(왼쪽)과 정인영 tvN 아나운서(오른쪽)

블라우스는 데일리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베스트 아이템이다. 박선영, 정인영 아나운서는 러플, 초커넥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블라우스로 센스 있는 오피스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박선영 아나운서가 착장한 아나카프리의 블라우스는 초커넥이 포인트로 여성스럽고 단아하면서 신뢰감 가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은은한 핑크베이지 컬러에 어깨에서 이어지는 프릴이 세련된 블라우스로 좀 더 스타일리시한 룩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로엠, 러블리 데이트룩 선보여 (2017-02-07 11:45:10)
올리비아하슬러, 웜톤 컬러 울코트 시리즈 출시 (2017-01-27 17: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