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속옷/수영복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영비비안+이즈미 콜라보 속옷 출시
58년 전통 일본 속옷기업과 협업 기능성 제품 홈쇼핑서 선봬
등록날짜 [ 2017년02월02일 09시2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남영비비안이 일본 속옷기업인 이즈미(Izumi)와 협업(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해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

이즈미는 1959년 설립돼 58년의 전통을 지니고 있으며, 월 평균 3천 가지에 해당하는 속옷 제품을 기획·생산하는 일본 속옷기업이다.

또한 일본 내 1300여 개의 최다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일본 의류시장 점유율 2위에 해당하는 의류 소매업체 시마무라에 입점 돼 있다.

이즈미에서 생산하는 브랜드의 브래지어가 시마무라 내에서 판매량 50~55% 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그 규모도 크다.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한일 양국에서 60년 안팎의 전통을 자랑하는 두 속옷기업이 협업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뛰어난 몸매 보정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이 만족할만한 제품군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즈미와의 콜라보 제품은 매끄러운 군살 보정과 편안한 착용감을 원하는 40~5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해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압박감이 없는 노와이어 스타일의 브래지어로 구성돼 있으며, 밑가슴 부분에 패널을 삽입해 와이어가 없어도 가슴이 아래로 처지지 않도록 했다.

볼륨이 큰 가슴도 안정적으로 지탱해줄 수 있도록 어깨끈과 날개 부분이 폭넓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네크 부분에는 망사커버가 덧대어져 가슴이 매끄럽게 감싸진다.

남영비비안과 일본 속옷기업 이즈미의 콜라보 제품은 4~5종의 브라, 팬티 세트와 세컨팬티로 구성돼 있으며, 현대홈쇼핑과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패션업계, 올해 콜라보 상품 강세 지속
포토-비비안 빨간 속옷
스판덱스 수요 대폭 확대
포토-에블린, 가을 속옷
온라인 시장, 기능성 내복 매출 급증!
첫날 밤 속옷 패션은 어떻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인티모, 모델 한혜진 새 전속모델로 발탁 (2017-02-03 13:38:09)
비비안 공식 서포터즈 비비아나 8기 모집 (2017-01-17 08:1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