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해외/세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프랑스 공공투자은행 Bpifrance의 패션리빙 기업단 방한
등록날짜 [ 2016년12월10일 08시1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총 13개 기업으로 구성된 프랑스 프렌치 터치 방문단이 12월 11일에서 16일까지 6일간 서울을 방문할 예정이다.

프랑스 패션과 리빙 분야를 소개할 이 대표단은 아미(Ami), 본궬(BonneGueule), 이작 레나(Isaac Reina), 르 그람(Le Gramme), 르메르(Lemaire), 멜작(Meljac), 무아소니에(Moissonier), 몰리(Molli), 오피신 제네랄(Officine Gnrale), 로제 프라디에(Roger Pradier), 로제아나(Roseanna), 타이야르다(Taillardat), 볼바츠(Volevatch )로 구성돼 있다. 

이번 방한에 참여하는 대부분의 기업은 이미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 선도주자들로 아직 한국 시장에는 진출하지 않은 상황. 한국은 5천백만의 인구 중 무려 2천5백만이 수도인 서울에 집중돼 있으며 평균 생활 수준이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어 프랑스에서도 매력적인 시장으로 꼽히고 있다.

따라서 기업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의 패션 및 리빙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프랑스 공공투자은행 Bpifrance의 수출자금국장인 페드로 노보는 이번 방문에 대해 “재능이 뛰어난 13개의 기업은 한국에 프렌치 터치를 알리는 훌륭한 사절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번 방한으로 이 기업들이 한국 시장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좋은 파트너를 통해 한국에서 새롭게 영감을 찾는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봉통, 한국 론칭 1주년 행사 성료
자료-프랑스 공공투자은행 Bpifrance의 패션리빙 기업단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국 의류기업 파산 잇따라 (2016-12-26 14:20:15)
데이진, 산업용섬유 조직 개편 추진 (2016-12-07 10:0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