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준지, 영국 헤롯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유럽, 북미, 아시아 등 30개국 125개 매장 열어 글로벌 사업 잰걸음
등록날짜 [ 2016년12월21일 10시4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남성복 브랜드 준지(JUUN.J)는 12월부터 2017년 1월까지 약 두 달간 영국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헤롯백화점 남성관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준지의 팝업스토어는 파리와 이태리 피렌체에서 선보인 ‘16년 가을겨울 시즌 및 ‘17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상품은 물론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소라야마 하지메(Sorayama Hajime)’ 등과의 협업 상품으로 구성됐다.

준지는 ‘클래식의 재해석’이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북미, 영국, 프랑스, 이태리 캐나다, 중국, 일본 등 전세계 30개국 125개의 백화점과 편집숍 매장에 입점하는 등 전세계를 누비고 있다.

특히 12월은 크리스마스 마켓과 박싱데이 등 행사가 있고, 내년 1월에는 전세계의 패션리더들이 모이는 런던 패션위크가 진행되는 한편, 입점 브랜드를 엄격히 통제해 세계적인 명품만 취급하는 것으로 유명한 헤롯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것이 준지에게는 호제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준지는 지난 ‘07년부터 매 시즌 파리에서 컬렉션을 진행했고, 올 1월에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도 초청 디자이너로 선정돼 컬렉션을 펼쳤을 뿐 아니라 3월에는 일본 한큐백화점(도쿄), 8월과 9월에는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파리) 백화점에서 팝업을 진행했다.

이번 헤롯백화점에서의 팝업 스토어의 오픈을 통해 영국에서의 준지의 진가를 알리는 데 크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준지의 김재수 부장은 “준지는 한국 브랜드 최초로 삐띠 워모의 남성복 게스트 디자이너로 선정돼 컬렉션을 선보인 이후 글로벌 고객의 확장 속도가 증폭되고 있다” 라며 “이번 헤롯백화점에서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영국은 물론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준지는 2017년 1월 20일 프랑스 파리의 르네 데카르트 대학(Universite Rene Descartes; 파리 제5대학교)에서 2017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캠브리지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캠브리지 MTM’ 오픈 (2016-12-22 11:52:52)
삼성물산 남성복, 헌 옷 기부 행사 진행 (2016-12-20 13:4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