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전시회/패션위크 > 해외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COTTON USA 홍보관, 독일 하임텍스타일서 선보여
호텔 여행 테마로 소비자에 홍보, 침구 타올업계 실질적인 클라이언트 연결
등록날짜 [ 2016년12월13일 14시2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미국면화협회는 COTTON USA 홍보관을 2017년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 하임텍스타일(Heimtextil)에서 선보인다.

글로벌 홈텍스타일 전시회인 하임텍스타일에서 COTTON USA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코드인 여행과 접목된 코튼을 호텔과 여행을 테마로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동시에 침구류와 타올업계의 실질적인 클라이언트 연결도 홍보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COTTON USA의 “Home Away From Home” 이라는 테마는 여행이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여행에서 찾아낸 에센션이 될 코튼이 주는 안정감 있고 편안한 느낌을 호텔에서 발견했다.

이번 전시회는 COTTON USA가 제시하는 서플라이체임 프로그램 중 호텔업계와 면방업계를 연결하는 비즈니스 연결 프로그램의 장이 될 예정이다.

COTTON USA 홍보관에서는 원면수출업자, 면방적사, 원단제조업자, 호텔 침구 머천다이저 및 공급업체, 기자단에게 일대일 만남이 주선될 예정이다.

COTTON USA, 코튼인코퍼레이티드와 수피마협회가 제공하는 글로벌 마켓 및 소싱 동향, 소비자 조사, COTTON USA 마케팅 및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전세계의 COTTON USA 라이센스 면방사들도 홍보될 예정이다. 한국의 COTTON USA 라이선스 면방사는 신한방, 경방, 전방, 대한방, 국일방, 동일, 일신, 한국 CNT, 삼일방, 방림이다.

COTTON USA 마크는 미국산 원면이 풍부하게 함유된 면제품에 부착되는 마크로 한국의 소비자들의 90%가 알고 있다고 응답한, 섬유 혼용율 표식 마크이다. 전세계 소비자들이 잘 알고 있고 또 선호한다고 대답한 COTTON USA 마크는 1989년부터 전세계에 홍보되기 시작해 누적 총 38억개의 제품에 부착되고 있다.

또한 면 생산에 관한 글로벌 표준을 만들어 나가며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섬유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데에 선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역할에 미국 농부들의 책임감 있는 농법도 큰 역할을 담당한다.
 
미국 면화 생산은 매우 엄격한 미국 농무성(USDA)의 지속가능한 지구 환경을 위한 토양 사용 및 물의 보전을 위한 농법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미국의 13,000여개의 면화 생산 농장에서 책임감 있게 생산된 농산물인 코튼이 전세계인들을 위해 안전하게 공급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내년, 친환경 트렌드 더욱 확대 예상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2018 S/S 어떻게 진행되나? (2016-12-21 17:18:04)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다양화된 데님 시장 비젼 제시 (2016-11-28 19: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