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골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골프웨어 ‘왁’, 웹진 ‘와키진’ 통해 온라인 마케팅 강화
골프 초심자+매니아까지 폭넓은 고객층 대상 다양한 컨텐츠 전달
등록날짜 [ 2016년12월09일 10시3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와키진(WAACYZINE)’ 운영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와키진’은 왁 공식 홈페이지(www.waacgolf.com) 상의 웹진 형태로 발간되며 골프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부터 골프 매니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골프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전달함으로써 온라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와키진은 ‘와키도키(WAACY-Doki)’ ‘피버 피치(Fever-Pitch)’ ‘왁 스타일’ ‘와키토키(WAACY-Talky)’ ‘WAAC TV’ 등 5개의 메뉴로 구성된다. 각각의 메뉴는 국내 골프 기자를 포함한 다양한 직종의 칼럼니스트들에게 기본적인 골프 상식 및 골프에서 이기는 전략부터 골프와 인생에 대한 에세이까지 골프에 대해 총망라된 풍성한 컨텐츠로 꾸며진다.
 

 
또한,  웹진의 장점을 발휘하여 PGA투어에서 활약하는 나상욱 선수의 실전 레슨 시리즈나 베테랑 캐디인 딘 허든의 벙커정리 요령 등 실제영상을 활용한 컨텐츠도 눈길을 끈다.
 
‘왁’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윤경 부장은 “젊은 골퍼층이 타겟인 왁 브랜드의 홍보를 위해 웹진 형태의 와키진을 기획했다.
 
골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비주얼 컨텐츠나 영상, 에세이 등 고객들의 다양한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내용으로 쉽고 재미있게 구성했다. 
 
골프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은 와키진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골프 매니아를 대상으로는  ‘왁’ 브랜드만이 가지는 신선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올봄, 필드에서 어떻게 입어야 할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랜드-골프브랜드 왁(WAAC) (2016-12-09 11:17:29)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트레비스’, 핵심매장 확보 ‘착착’ (2016-11-29 11:08:50)